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준혁이 지인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현장이 공개돼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배우 이준혁이 지인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하는 모습이 퍼져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이준혁은 단정한 슈트와 넥타이, 검정색 코트를.
개봉 당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화제를 모았고 넷플릭스나 쿠팡 플레이에 이어 디즈니 +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의 시대적 배경은 1933년이다.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친일파 삼인방에 대한 암살 작전을 벌이는 것이 작품의 주된 내용이다.
애니메이션 <월레스와 그로밋: 복수의 날개> 장르.
'로스트 소드'는 2D 횡스크롤 그래픽을 통해 등장인물들의 스토리를 다채롭게 풀어내는 게임인데요, 유명 성우들이 게임에 참여해화제가 되기도.
이 게임은 2D 그래픽과 횡스크롤 구조에 국내 유명 성우진으로 구현한 인물들의 스토리 전개를 진지함과 코믹함으로 풀어내며 출시 전부터화제가 되어.
SNS 통해 깜짝 선물을 하는 장면이 알려지며화제를 모았다.
사사키는 일본 프로야구(NPB) 지바 롯데에서 17번,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일본 대표팀에선 14번을 달았다.
17번은 오타니가 달고 있고, 14번은 길 호지스의 다저스 영구결번이다.
이런 상황에서 로하스가 등번호를 교체해 사사키의 새.
사진제공=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올해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6편의 한국 영화가 초청됐다.
60대 여성 킬러의 이야기인 '파과'부터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돼화제를 모은 '봄밤'을 비롯해 박찬욱 감독이 2011년에 만든 단편영화 등이 올해 베를린의 초청장을 받았다.
오는 2월13일 개막해 23일까지 열리는.
손님이 원하면 인공눈을 흠뻑 맞을 수 있는 ‘렛잇스노우 포토존’을 운영해 SNS에화제가 된 곳이다.
[소박하지만 세련된, 한옥의 재발견 ‘김포아트빌리지 & 덕포진한옥마을’] 김포의 첫 한복 포토스팟은 ‘김포아트빌리지’다.
북촌과 을지로가 재개발되면서 한옥을 이축한 곳이 ‘샘재한옥마을’이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이후 ‘유어 아너’를 거쳐 ‘나미브’까지 계속해서화제작에 출연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며 “한상재 감독님, 강민구 감독님, 엄성민 작가님, 작품에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10년째 불륜 중인 홍상수 감독(64)과 김민희(42)의 임신 소식이 연일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목격담이 나왔다.
지난 18일 누리꾼 A씨는 자신의 계정에 "홍상수와 김민희 임신을 보고 생각보다 아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게 아닐까 싶다"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2019년경 하남 스타필드에서.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아이큐 검사 결과를 공개하며 또 한 번화제의 중심에 섰다.
구혜선은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재미로 본 아이큐 검사"라며 결과지를 공개했다.
검사 결과에 따르면 구혜선의 아이큐는 멘사 기준으로 167을 기록했으며, 이는 상위 0.
또한, 웩슬러 기준으로는 142.
한편, 코미디언 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재미교포와 결혼했으나 2014년 이혼했으며 최근 4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재혼을 발표해화제를 모았다.
오는 6월 재혼을 앞두고 있다.
이후 라디오와 각종 방송 등에 출연한 서동주는 예비 남편에 대해 4살 연하이며, 키는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