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밈 코인의 숨은 주역,솔라나 트럼프취임으로 높아진 가상자산에 대한 기대 중 한 축은 트럼프 대통령이 가상자산 산업에 직접 뛰어들었다는 점이다.
트럼프 일가는 대통령 취임 3일 전인 지난 17일(현지시간) 트럼프와 영부인인 멜라니아의 밈 코인을 공식 발행했다.
트럼프 밈 코인은 발행 이후 한때.
16일 뉴욕 포스트는트럼프가 서클 USDC,솔라나, 리플 XRP 같은 미국 기반 암호화폐들로 이뤄진 전략 준비금을 마련하는 아이디어에 수용적인 입장이라고 보도했다.
ㆍ"트럼프, 비트코인 대신솔라나·리플 같은 美 암호화폐 우선 전략 준비금에 긍정적"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가 주로 지지하는 이.
테더 USDT는솔라나기반 테더 USDT 규모는 19억6000만달러 수준이다.
솔라나스테이블코인 공급량이 급증한 것은솔라나디파이 프로토콜들에서 스테이블코인 사용이 늘고트럼프일가 밈코인이솔라나에서 출시되면서 더욱 탄력을 받았다고 더블록은 전했다.
2400달러,솔라나(SOL), 카르다노(ADA), 바이낸스코인(BNB), 도지코인(DOGE) 등의 소액 기부도 추가되었다.
울브리히트는 2011년부터 2013년 체포될 때까지 실크로드 다크넷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며 여러 중범죄로 기소되었다.
그는 2015년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하던 중, 2024년 1월 21일트럼프.
한편,트럼프전 대통령이 국가 디지털 자산 비축 계획을 발표한 가운데, ETH가 비트코인(BTC)과 함께 국가 보유 자산에 포함될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
암호화폐 업계 전문가들은 리플(XRP),솔라나(SOL) 등 주요 알트코인도 포함될 수 있다고 예측했다.
만약 이 계획이 실현된다면, 이더리움 가격은 1만.
달튼의 주장은 최근 도널드트럼프대통령이 서명한 암호화폐 관련 행정명령과 관련해 제기되었다.
해당 명령은 디지털 자산 비축 가능성을 평가할 대통령 암호화폐 팀의 설립을 명시하고 있으며,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미국 기반의 암호화폐인 XRP나솔라나(SOL)도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
23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도널드트럼프의 논란이 된솔라나기반 밈코인 TRUMP는 취임식을 앞둔 금요일 밤 워싱턴 크립토 볼에서 공식 출시됐다.
체인애널리시스에 따르면 구매자의 46.
5%가 토큰 구매 당일에 지갑을 생성했다.
TRUMP와 MELANIA를 보유한 대부분의 지갑은 소매 투자자로.
솔라나(SOL)가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 취임 최대 수혜 가상자산으로 떠올랐다.
트럼프대통령 측이 자체 밈코인 오피셜트럼프(TRUMP)와 멜라니아(MELANIA) 발행 체인으로솔라나를 선택하면서 SOL에 대한 가상자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증한 것이다.
트럼프관련 밈코인이 발행된 지난 19일부터.
비트코인시스테미 보도에 따르면, 미국 정부의 디지털 자산 전략은 여전히 논의 중이며, 비트코인 외에도 이더리움,솔라나, 리플 등의 자산이 정책에 포함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분석했다.
현재 시장에서는트럼프행정부의 정책 기조 변화에 따라 다양한 시나리오가 논의되고 있으며, 최종 결정까지는.
그는 또한 도널드트럼프대통령 행정부의 진보적인 규제가 글로벌 규제 명확성을 촉진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를 통해 프로젝트가 확장성을.
예를 들어,솔라나(Solana)는 2024년 말 지속적인 기관의 관심을 바탕으로 토큰화된 국채 분야에서 세 번째로 큰 블록체인으로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