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었던 역술인 노상원 씨와 같습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이었던 역술인 노상원 씨와 같습니다

test 0 98 02.01 03:36

김용현 전 장관과 정보사령관이었던 역술인 노상원 씨와 같습니다.


이제 형사재판의 시계는 빠르게 흘러갈 겁니다.


그런데국민의힘에게 더 급한 불은 윤 대통령의 대통령직이 걸린 탄핵심판인 걸로 보입니다.


겉으로는 "탄핵 불복을 하려는 건 아니다" 이러면서도.


오늘도국민의힘지도부는 헌법재판소를 공격했는데요.


국민의힘이 공권력을 비난하자 경찰관 등이 공격당했고,국민의힘이.


서울구치소를 찾은국민의힘당협위원장들.


ⓒ국민의힘이상규 당협위원장 페북 캡처국민의힘일부 의원과 '탄핵반대 당협위원장 모임'에 속한 원외 당협위원장 80명이 설 당일 29일 윤석열 대통령이 수감된 서울구치소를 찾아 새해 편지를 전달했다.


정작 나라를 공산독재국가처럼 추락시킬 뻔했던 건, 계엄군을 동원해국민의자유를 박탈하고, 젊은 의사들까지 처단하려 했던국민의힘출신 대통령인데 오히려 야당이 정권을.


[앵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이 두 번째 내란 특검법을 국회로 다시 돌려보내자,국민의힘은 법치주의를 세우는 책임 있는 판단을 내렸다고 평가했습니다.


민주당은 최 대행이 스스로 내란 동조 세력임을 자인했다며 책임을 묻겠다고 반발했습니다.


[앵커]국민의힘이 연휴 직후에도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사법리스크, 또 이 대표가 최근 내세운 '실용주의' 노선에 공세를 집중했습니다.


조기대선 국면이 예열되는 분위기 속에, 야권 유력 주자인 이 대표 견제에 당력을 모으는 걸로 보입니다.


탄핵 심판이 한창인데 마치 탄핵을 기정사실화하고 조기대선을 언급하는 건 부적절하다는 겁니다.


권영세국민의힘비대위원장이 "조기대선을 전제로 한 선호도 조사를 즉각 중단해달라"고 나섰습니다.


그러면서 내부를 향해 부화뇌동하지.


국민의힘김대식 의원 대통령 권한대행 최상목 경제부총리가 2차 '내란특검법'에 거부권을 행사한 데 대해국민의힘은 "법치주의와 헌정질서를 바로 세우기 위한 책임 있는 판단이자, 더불어민주당의 정치적 목적을 저지하기 위한 결단"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대신 “죽어가는 민생 경제의 심장을 살릴 추경을 신속하게 해달라”고 촉구했다.


http://shilange.co.kr/


연금개혁과 관련해선 “국민의힘성과로 만들어도 좋으니 모수개혁(보험료율∙소득대체율)부터 2월 안에 매듭짓자”고 제안했다.


‘반(反)이재명’만 외쳤던국민.


계엄의 정당성을 피력한국민의힘과 이를 비판한 민주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