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즌 뒤 열린 APBC 결승전에서 1루에 헤드퍼스트 슬라이딩을 하다 손가락을 다친 김도영은 그에 따른 재활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코칭스태프는 김도영의 확실한 재활을 위해 야구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했다.
손가락에 울림을 줄까봐 캐치볼도 하지 말도록 했고, 당연히 방망이를 잡는 것도 막았다.
바탕으로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섭렵한 정용화의 내공과 페스티벌, 대학 축제, 콘서트 등에서 입증한 ‘라이브 강자’.
정용화의 ‘LP ROOM’은 오는 3월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에피소드가 공개되며,프로그램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http://covidmentalhealth.or.kr/
앞서 팬들을 위한 선물로 음악프로그램활동을 펼쳤던 '무한대'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누에라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N.
N(New is Now)'는 물론.
누에라는 앞서 KBS2 글로벌 오디션프로그램'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됐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최화정 교보교육재단 이사장은 "교보생명 희망다솜 장학사업은 단순한 학비 지원을 넘어 청년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프로그램"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학생들이 서로 연결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과 멘토링, 커뮤니티 지원을.
남택민 하나증권 PWM본부장은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단순한 수익률 대회가 아닌 시즌 별 다양한 요소들을 복합적으로 넣어 승부에 재미를 가미한 것”이라며 “하나증권은 다양한프로그램을 마련해 새로운 투자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설명했다.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1사 1교 금융교육'은 금융회사가 초·중고교와 결연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금융교육을 제공하는프로그램이다.
또한 실생활과 연계한 금융교육프로그램구성으로 학생들의 올바른 금융 인식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애큐온캐피탈과 함께.
이외에도 차별화된 체험교육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1사1교 금융교육은 미래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첫걸음"이라며 "금융교육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느껴질 수 있도록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금융취약계층 교육프로그램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는 AI스타트업 성장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K-AI 얼라이언스'에 합류한 '엑스엘에잇(XL8)', '노타AI', '투아트', '나비프라' 등 15개사와 SK텔레콤의 협업 사례를 소개하고 AI 혁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엘에잇은 미디어 번역 솔루션 및 실시간 AI자막과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금융감독원이 운영하는 ‘1사1교 금융교육’은 학생들이 금융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건전한 금융생활 습관을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전국 금융회사 본·지점과 인근 학교가 결연을 맺어 실용적인 금융교육을 실시하는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2019년 카드업계 최초 수상 이후 이번까지 총 네 차례.
tvN의 인기프로그램'커플팰리스2'가 본격적인 팰리스위크에 돌입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출연자들 간의 복잡한 감정선이 드러나며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남성 출연자가 유혜원에 대한 소문을 언급하며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지난 26일 방영된 '커플팰리스2'에서는 팰리스 위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