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고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선고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test 0 17 02.28 20:13

선고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http://www.hjc.co.kr/


피고인의 범행으로 군민 전체가 피해를 봤다는 판결에 따라 청도군이 이 사기 작가를 상대로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민사소송제기"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는 국내 최대 OTT인 웨이브가 400억 이상의 저작권료를 수년째 미납하고 있는 현 상황을.


웨이브는 미납사용료 400억원은 음저협의 일방적인 주장이라며 재협상을 촉구했다.


(사진=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음저협은.


한음저협은 27일 "지난 1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웨이브를 상대로 협회 관리저작물 무단 사용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


26일 청도군에 따르면 지난 20일 대구지법이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A 씨(71.


앞서 지난 20일 대구지법 형사12부(재판장 어재원)는 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최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


제공 경북 청도군은 경력을 속이고 미술품을 청도군에 판매한 가짜 조각가 A(71)씨를 상대로 대금을 돌려달라는민사소송을 냈다고 26일 밝혔다.


군은소송을 통해 A씨와 한 계약을 취소하고, A씨가 조각상 등을 남품한 뒤 받아 간 2억 9000여만원을 돌려받을 방침.


사진| 유튜브 캡처 박나래가 된장찌개 맛집 레시피를 공개하며민사소송을 각오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19일 웹예능 ‘나래식’에는 ‘“집에 안 가도 될 것 같아요~ 샷다 내려!” | 댄스 신고식, 대도시의 사랑법, 키스신, 이상형, 밀라노 패션쇼.


이를 듣고 남윤수는 "그래도 돼요?"라고 묻자 박나래는 "모르겠다.


만약에 이 영상을 보게 된다면 아무래도민사까지는 가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이에 남윤수가 "아는 로펌 있으시니까"라고 말하자 박나래는 "그럼 대형 로펌 끼고 해야죠.


뒤편으로 '미국만'(Gulf of America)이라고 표기된 지도가 놓여 있다.


멕시코는 구글이 멕시코만을 미국만으로 표기한 데 대해민사소송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