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SPA 브랜드다.
2023년 론칭했는데 압도적인 가격 파괴 정책으로 ‘가성비 패션’으로 입소문이 났다.
기세를 확장해 올해는 대규모 점포도 열었다.
NC베이직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NC송파점 1층에 첫 대형 모델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그동안 소형 매장을 통해 NC베이직의.
이랜드리테일SPA 브랜드 판매제품 80% 3만원 이하로 "가격 정해놓고 원가 맞추는 역설계 방식으로 거품 빼" ◆ 불황형 가격파괴 ◆ 패션업계도 가격 파괴 경쟁이 한창이다.
경기 부진과 물가 불안에 패션업계 전반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내세운 SPA(제조·유통.
이랜드리테일은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을 유통형 SPA(제조·유통 일괄) 모델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기존 NC베이직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은 더욱 강화하고, 카테고리와 매장 규모는 확대하여 유통형 SPA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NC베이직은 다음달 1일 NC 송파점.
이랜드리테일은 1만 원대 초저가 SPA 브랜드 'NC베이직' 1호인 송파점을 다음달 1일 리뉴얼 론칭한다.
맨투맨과 후드티셔츠 가격은 1만2900~1만9900원이고 데님과 스웨터는 1만9900~2만9900원에 판매한다.
전체 상품의 약 80%는 3만 원대 이하로 구성됐다.
기존 SPA브랜드보다도 저렴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실제로 지난해에도 유통 계열사이랜드리테일이 보유 중인 ‘강남e스퀘어’ 건물을 1900억원 수준에 매각을 추진했지만 결국 무산됐다.
자산매각TF가 비영업 자산 매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만큼 이에 맞춘 재무제표상 유형자산 재분류도 지난해 이미 단행된 것으로 분석된다.
2024년 3분기말 연결기준.
국내 대표 OPR 매장은 신세계백화점의 팩토리스토어, 현대백화점의 오프웍스,이랜드리테일의 엔씨픽스 등이 있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3년간(2022~2024년) 국내 OPR 매장 매출은 최대 2배까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팩토리스토어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16→17→27% 등이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023년 9월 론칭한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을 유통형 SPA 모델로 선보인다.
NC베이직은 다음달 1일 NC 송파점 1층에 198㎡ 규모로 첫 모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의류 상품의 품목을 확대하고 이너웨어, 라운지웨어, 잡화 카테고리를 신설해 총 130여.
이랜드리테일이 2023년 9월 출시한 패션 브랜드 엔씨(NC)베이직을 내세워 유통형 스파(SPA, 제조·유통 일괄) 시장 공략에 나선다.
26일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NC베이직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은 더 강화하고, 상품 범주(카테고리)와 매장 규모를 확대할 방침이다.
내달 1일부터이랜드리테일은 서울 송파구.
이랜드리테일이 적극적인 해외 생산과 소싱을 통한 ‘가성비’를 내세워 제조·유통 일원화(SPA) 의류 사업을 확장한다.
26일이랜드리테일은 2023년 9월 론칭한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을 유통형 SPA 모델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랜드에 따르면 NC베이직은 다음 달 1일 서울 송파구 NC 송파점 1층에 198.
최근이랜드리테일도 SPA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023년 론칭한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을 SPA 모델로 선보인다.
내달 NC송파점 1층에 198㎡ 규모로 재단장한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의류 품목을 확대하고 이너웨어, 라운지웨어, 잡화 카테고리를 신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