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CNN 등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은 지난 4일(현지시각)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에서 조명탄과 연막탄을 켰다.
이 역은 수도베오그라드와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연결하는 고속철도를 건설하는 정부의 주력 사업의 일부였다.
이처럼 중요한 장소에서 공사 4개월 만에.
AP·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이 이날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부에서 연막탄과 최루탄을 던져 최소 의원 3명이 다쳤고, 이 중 1명은 중태에 빠졌다.
아나 브르나비치 의회 의장은 야당을 "테러리스트 집단"이라고 비난하며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의 야스미나.
야당이 투척한 연막탄과 최루탄에 의사당 내부가 새카만 연기와 불쾌한 냄새로 뒤덮였다.
이 과정에서 의원들이 다쳤다.
특히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의 야스미나 오브라도비치 의원이 뇌졸중으로 중태에.
4일(현지시간) AP·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이 이날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부에서 연막탄과 최루탄을 던져 최소 의원 3명이 다쳤고, 이 중 1명은 중태에 빠졌다.
아나 브르나비치 의회 의장은 야당을 “테러리스트 집단”이라고 비난하며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의.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세르비아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부에서 야당 의원들이 연막탄과 최루탄을 투척했다.
아나 브르나비치 의회 의장은 야당을 “테러리스트 집단”이라고 비난하며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의 야스미나 오브라도비치 의원이 뇌졸중으로 중태에 빠졌다고 밝혔다.
AP통신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은 4일(현지시간) 수도베오그라드에 위치한 의사당 내부에서 교육 기금을 늘리는 법안에 대해 논의하던 도중 집권 여당 의원들을 향해 연막탄·최루탄을 던졌다.
이에 국회의원 3명이 다쳤고 이 중 집권여당인 세르비아 진보당 소속 야스미나 오브라도비치 의원은.
4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은 이날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부에서 연막탄과 최루탄을 던져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 의원 3명이 다쳤다.
이 중 1명인 야스미나 오브라도비치 의원은 뇌졸중으로 중태에 빠졌다.
이날 SNS가 안건을 상정하자, 일부 야당 의원들은 의장석을.
현지시각 지난 4일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이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에서 연막탄과 최루탄을 터뜨려 최소 의원 3명이 다치고 1명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의사당 모습,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이 이날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부에서 연막탄과 최루탄을 던져 최소 의원 3명이 다쳤고, 이 중 1명은 중태에 빠졌습니다.
아나 브르나비치 의회 의장은 야당을 "테러리스트 집단"이라고 비난하며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의.
야당 의원이 의사당에 연막탄과 최루탄 던져 4일(현지시간)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세르비아 야당 의원들이 이날 수도베오그라드에 있는 의사당 내부에서 연막탄과 최루탄을 던져 최소 국회의원 3명이 다쳤고, 이 중 1명은 중태에 빠졌다.
특히 집권당인 세르비아진보당(SNS) 소속의 야스미나 오브라도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