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한 지점서 일한 A씨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강남 한 지점서 일한 A씨가

test 0 10 03.07 13:26

신한은행은 7일 내부 상시 감시 중에 서울 강남 한 지점서 일한 A씨가 2021년 12월부터 2024년 7월까지 고객 돈을 빼돌린 정황이 나와 수사기관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전경 신한은행 측은 "최근 자체 감사 과정에서 이 같은 사실을 적발해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고말했다.


(베너, 에어라이트 등), 현수막, 추락 위험 간판 등의 점검·정비에 중점을 두고 추진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학교 주변 불법광고물 일제정비를 통해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불법광고물 정비를 통해 올바른 광고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이진철 소백산생태탐방원장은 “국립공원 대표 관광자원인 소백산과 지역 특산품인 풍기 인삼을 활용한 우수한 프로그램을 국민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 앞으로도 지역 관광 활성화와 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


http://www.yjfc.co.kr/


태백시보건소((033)550-2713)로 문의하거나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지역사회건강조사는 지역주민을 위한 보건정책 수립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쓰이는만큼 조사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이번 추경예산안은 14일부터 28일까지 열릴 고양특례시의회 제292회 임시회에서 심의, 의결될 예정이다.


송 부장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정책이 수출에 미칠 영향에 관해 "아직 갈등·협상 국면이기 때문에 불확실성이 크다"면서도 "미국 정부 관세 정책은 글로벌 통상환경 악화 등을 통해 우리 수출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수출 둔화 요인으로 작용할 것임은 분명하다"고말했다.


분양 관계자는 “대전 최초의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로 견본주택 개관 이후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우수한 상품성과 입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정당계약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말했다.


한편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대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그는 “양측은 전면적인 전략적 협력을 전개해 호혜협력과 상생 성과를 추구하기로 결정했다”며 “양국 관계는 제3자의 간섭은 물론이고 이런저런 사건으로 인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말했다.


왕 부장은 올해 열리는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의 회원국이 초기 6개에서 26개가 됐고, 브릭스(BRICS·브라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