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입을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면서 올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을 입을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면서 올

test 0 15 03.08 15:48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으로 미국 이외의 국가 부품에 의존하는 반도체제조업체들이 타격을 입을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면서 올해 들어서는 주가가 약 20% 하락했다.


뱅크오브아베리카(BofA)의 비벡 아리아 애널리스트는 브로드컴 실적에 대해 "AI 선두주자의 안심할 만한 업데이트이자.


▲ 전통주제조업체인 ㈜착한농부에서 생산한 '밀담'이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했다.


예천군 제공 예천군 용문면에 소재한 ㈜착한농부(대표 구우성)에서 생산되는 지역특산주 '밀담'이 지난 7일, 조선비즈가 주최한 '2025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증류주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고 예천군이 밝혔다.


아이폰제조업체애플이 인공지능(AI)을 탑재한 음성 비서 '시리'(Siri)의 핵심 기능 일부 출시를 연기했다.


애플은 7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더욱 개인화된'(more personalized) 시리의 기능 출시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애플은 "개인적인 맥락을 더 잘 인식하고 앱을 드나들며 이용자를 대신해 작업을 수행할 수.


50년 업력의 자동차 내장 부품 전문제조업체현대공업이 미국 공장 본격 가동과 고객사 다변화를 통해 글로벌 관세 전쟁 속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다.


SK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현대공업의 이러한 행보에 주목하며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현대공업은 현대자동차의 최장수 협력업체로.


중국의 자동차제조업체BYD가 공상과학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


바로 차량 루프에 장착된 드론 도킹 스테이션이다.


링위안 시스템이라 불리는 시스템으로, 약 300만 원에 4K 드론, 세련된 도킹 스테이션과 일상을 공중에서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 지난 1월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인 부가티와 국내 타이어 1위제조업체인 한국타이어 등 자동차 관련 유명 브랜드와 제휴를 진행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8주간의 업데이트는 종료됐지만 오는 3월에는 많은 이용자가 기다리는 대형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3전 2선승 기준의 연전 형태인 신규.


중국 전기차제조업체비야디(BYD)는 중국이 서방보다 외국 기업에 더 개방적이라면서, 경쟁사인 테슬라와 협력해 가솔린 차량과 싸울 것을 약속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3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BYD 부사장 스텔라 리는 F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BYD와 테슬라)의 공통된 적은 내연기관차다.


반면,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 보그워너(Borgwarner),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 텔레플렉스(Teleflex), 특수 소재 및 화학 기업 셀라니즈(Celanese) 및 화학제조업체FMC는 지수에서 탈락한다.


도어대시 주가는 이날 지수 편입 소식에 정규 거래 마감 후 시간 외 거래에서 6% 넘게 급등했다.


이어 "해결책은 콘솔제조업체가 동남아시아나 인도로 생산시설을 이전하는 것인데, 이미 일부 회사는 이를 실행중"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트럼프 대통령 1기 행정부 시기인 2019년에 중국산 제품에 25%의 관세가 부과되자 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 생산시설을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일부 이전한 바 있다.


https://www.blancd.co.kr/


이미지출처 =로보티즈 액츄에이터제조업체로보티즈(ROBOTIS)가 실외 자율주행 로봇 '개미(GAEMI)'의 공급을 본격화하며 로봇 사업 부문의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로보티즈는 2대 주주인 LG전자를 비롯해 서울 양산구청 등 주요 고객에게 자율주행 로봇을 납품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