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에 한국범죄분류체계개발사업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날에 한국범죄분류체계개발사업

test 0 12 03.17 11:13

도중진 교수는 2022년 통계의 날에 한국범죄분류체계개발사업연구위원으로 활동하며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도현아 교수는 "할아버지, 아버지에 이어 3대인 저까지 충남대 교수로 임용된 것은 집안의 자랑이자 충남대의 긍지라고 생각한다"며 "인재 양성과 학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기획재정담당관 조경옥 (연구평가혁신과장) △양자혁신기술개발과장 심주섭 (통신이용제도과장) △통신이용제도과장 신대식 (과기정통부) △과학기술전략과장 이종우 (연구개발정책과) △연구예산총괄과장 박상민 (과학기술전략과장) △연구평가혁신과장 김연학 (과기정통부) – 이상 3월 17일자.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의약품연구 개발제약사와 의약품 위탁생산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39억1106만원으로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80.


계약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


회사측은 “계약상대방 등은 비밀유지 요청으로 공시를 유보한다”고.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334970)는 39억원 규모의 의약품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공시했다.


http://www.waste-king.co.kr/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80.


계약기간은 2025년 10월 31일까지다.


계약상대방은 바이오의약품연구개발제약사로 나머지 정보다는 계약종료일까지 공시가 유보된다.


노르마는 지난 1월 네오위즈홀딩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이번 MOU를 통해 네오위즈와연구·기술개발협력까지 이어간다.


양사는 양자 컴퓨팅, 양자 인공지능(AI) 알고리즘, 양자 보안 기술을 게임 산업에 접목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게임 환경을 조성하고 차세대 게임 기술을 선도하고자 뜻을 모았다고.


이 책은 온 세계의 전기∙전자∙통신 공학인들과 컴퓨터 전문가들의 학술활동의 장인 IEEE가 출판했으며, 인공지능 기술과 AI기반 산업과 함께 각국의연구소와 기업이개발과 주도권을 획득하기 위해 쇄도하는 스마트 이동통신 기술 영역에 속하는 내용들을 담고 있다.


한편, 이번연구는 나노과학 분야의 저명한 학술지 에이씨에스 나노(ACS Nano)에 2월 4일 출판됐다.


연구수행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연구재단(NRF) 나노 미래소재원천기술개발사업, 기초연구실지원사업, 우수신진연구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됐다.


주로 시설투자비, 인수합병(M&A),연구개발(R&D) 자금 등을 시중금리 대비 저리로 융자하며 전용 대출상품과 정부 대출이자 지원 사업을 전담 취급하게 된다.


금융 지원은 기업당 100억원 한도로 거치 3년 이내 연 4회 원금균등분할상환 조건으로 대출해 준다.


대출이자는 중소기업 2%, 중견기업은 1.


특히 인천 로봇랜드를 중심으로 관련 기업을 집적화하고, AI·휴머노이드 로봇 기술개발 사업을 추진해연구개발(R&D) 및 실증 테스트를 강화할 예정이다.


사업은 인천 테크노파크(TP)가 전담하며,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최대 2억원까지 지원한다.


신청방법은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인천R&D관리시스템을 통해.


한성크린텍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2023년 국가연구개발(R&D) 우수성과 100선’에 선정된 기술인 ‘초순수 국산화’ 과제를 통해 초순수 생산의 해외기술 의존도 탈피 및 국가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초순수 국산화 실증플랜트의 성공적 수행 경험 및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