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ER 레버리지', 'TIGER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TIGER 레버리지', 'TIGER

test 0 4 03.27 00:16

27일자산운용업계에 따르면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내달 안에 'TIGER 레버리지', 'TIGER 코스닥150 레버리지', 'TIGER 인버스' 등 국내 지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레버리지, 인버스 ETF의 운용보수를 대폭 인하할 예정이다.


'TIGER 레버리지' 보수는 삼성자산운용의 상품인 'KODEX 레버리지'(0.


64%)의 100분의 1 수준인 0.


특히 두 운용사는 각각 34.


06%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자산운용업계2위, 3위 수준이다.


1위와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자산운용(38.


66%)과의 점유율 차이도 근소한 상황이다.


자산운용사 한 관계자는 "운용사들 사이에서 ETF 경쟁은 굉장히 치열하고, 특히나.


이외에도 미래에셋증권, 삼성자산운용등 금융투자업계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윤한홍 정무위원장은 "대체거래소 출범, 공매도 제도개선, 밸류업 확대 등 자본시장 정책의 궁극적인 목표는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통한 증시도약"이라며 "최근 통과된 상법.


자산운용업계관계자는 “투자자 불안 심리가 커진 상황에서 매달 따박따박 들어오는 분배금이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측면도 있다”고 말했다.


◇ 배당에 매매 차익까지 분배 새로운 형태의 상품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앞둔 ‘타임폴리오 미국배당다우존스액티브’ ETF가.


이에자산운용업계시장 선점 경쟁도 치열하다.


'ETF줍줍'은 매일 쏟아지는 ETF 업계 최신 뉴스를 모은 브리핑 코너다.


최신 시장 동향·투자 전략·전문가 분석까지 한번에 전달한다.


26일 △삼성자산운용 △KB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뉴스.


◆삼성자산운용, KODEX.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사업개요


이 외에도 미래에셋증권, 삼성자산운용등 금융투자업계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 및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윤한홍 정무위원장은 "대체거래소 출범, 공매도 제도 개선, 밸류업 확대 등 자본시장 정책의 궁극적인 목표는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통한 증시도약"이라 말했다.


이어 "지금 대한민국 경제가 굉장히 어렵다"며 "대한민국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기 위해서는 산업강국에서 금융강국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엔 미래에셋증권, 삼성자산운용등 금융투자업계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 및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서유석 금융투자협회 회장과 김근익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 김학수 넥스트레이드 대표를 비롯해 미래에셋증권, 삼성자산운용등 금융투자업계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 및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강 의원은 대체거래소 출범을 언급하며 "자본시장 밸류업이.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대표, 이홍구 KB증권 대표, 김종민 메리츠증권 대표, 한두희 한화투자증권 대표, 김우석 삼성자산운용대표, 이준용 미래에셋자산운용대표, 김영성 KB자산운용대표, 조재민 신한자산운용대표 등이업계목소리를 냈다.


윤한홍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은 “우리 자본시장은 밸류업이 큰.


신한자산운용대표이사 등업계대표들도 자리 했다.


윤한홍 위원장은 "대체거래소 출범, 공매도 제도개선, 밸류업 확대 등 자본시장 정책의 궁극적인 목표는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통한 증시도약"이라 말했다.


이어 최근 통과된 상법 개정안을 언급하며 "자본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논의해야한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