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과 롯데잇츠는 4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잇페타 더블 리워드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밝혔다.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차별화된 혜택과 협업을 선보일 것"이라고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잇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적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이 대화를 나눈 대부분 기업인들이 미국 경제가 이미 침체에 빠졌다고 평가한다고밝혔다.
핑크 CEO는 7일(현지시간) 뉴욕 이코노믹 클럽에서 "경제가 약해지고 있다"며 앞으로 몇 달 동안 경기 둔화가 더 심해질 것으로 예상했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5일 지역 청소년들의 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제14대 금천구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했다고밝혔다.
위원들은 금천구 청소년을 대표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는 뜻을밝혔다.
올해로 제14기를 맞이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 윤한홍 국민의힘 국회의원(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3선)이 '건진법사' 전성배씨와의 금전 거래가 없었다는 입장을밝혔다.
윤 의원은 "건진법사의 공천거래에 대한.
못 할 말도, 비밀도 없다"며 속내를밝혔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엄마' 양수경을 "이모"라고 부르고 있었다.
이에 대해 윤채영은 "제 친엄마가 있지 않냐.
동생이 나 외롭지 말라고 채영이를 남겨준 것 같다"고 속내를밝혔다.
이를 본 최성국은 "옛날에 수경 누나가 '난 잘 안 운다.
평생 울 울음을 예전에 다.
비상교육(100220)은 대만 에듀테크 기업 망고스팀스와 함께 챌린지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비상교육은 7월부터 3년간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홍콩, 필리핀, 인도 등 아태 지역 7개국·17개 공립초교에 챌린지를 공급한다.
비상교육은 대만 에듀테크 기업 망고스팀스와 챌린지.
용혜인 의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개정안을 발의하게 된 배경과 목적을밝혔다.
그는 '지난 금요일, 헌법재판소가 내란수괴 윤석열에게 파면을.
셋째, 대통령의 사고로 인한 직무수행불능 상황에서도 대통령기록물 이관에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규정했다.
주우재가 보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밝혔다.
모델로 데뷔한 주우재는 세련된 감각과 개성 있는 비주얼로 활약을 펼쳤으며, 이후 방송계에서도 위트 있는 화법과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KBS Joy ‘연애의 참견’, MBC ‘놀면 뭐하니?’, 넷플릭스.
그래서 전문가를 찾아갔다"라고밝혔다.
이어 "전문가 선생님이 '좋은 아빠가 되려고 하는 것 자체가 좋은 아빠라고 하더라'"라고 털어놔 양은지를 비롯해 현장의 모든 부모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의 1위는 고난도 문제들을 척척 풀어낸 김정태와 체육 실기 문제에서 발굴의 실력을 뽐낸.
회계, 외환, 법률, 마케팅 등 경영컨설팅을 통한 비금융 지원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진옥동 회장은 "신한금융은 미국의 상호관세 도입에 따른 금융애로를 겪을 수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선제적인 금융지원을 통해 금융시장의 안정성을 도모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