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해 재활용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습니다.
전국 첫 다회용기 공공세척센터와 생활하수의 업사이클링 시스템을 구축한 청주시는자원순환미래도시에 한 발 더 다가서게 됐습니다.
<리포트> 커피전문점 스타벅스는 청주 지역에서 28개 매장에서.
공제조합인 E-순환거버넌스(이사장 정덕기)와 9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기대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탄소 저감과자원순환실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한기대는 'ESG나눔 모두비움' 사업에 참여하며 불용 전자제품을순환자원으로 재탄생.
E-순환거버넌스(이사장 정덕기)는 서울영상위원회(위원장 이장호)와 미디어 장비 등 문화예술 분야에서 발생하는 폐전자제품의자원순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ESG나눔 모두비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영상산업 분야에서자원.
내년부터는 휴대용 선풍기 등 소형 전기·전자제품도 대상이 된다.
환경부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전기·전자제품 및 자동차의자원순환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 개정안이 14일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수도법’ 시행령 일부 개정안, ‘대기.
‘ESG나눔 모두비움’자원순환프로그램 참여폐전기·전자제품의 친환경 처리 및 재활용 동참온실가스 배출 및 환경오염 최소화 서울교통공사와 E-순환거버넌스 업무협약 체결식.
서울교통공사 제공 서울교통공사가 지난 10일 E-순환거버넌스와 ‘제로웨이스트(Zero.
통해 폐기물 발생량을 줄이고 온실가스 감축 효과를 정량적으로 산출해 서울교통공사의 ESG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E-순환거버넌스는 수도권 도시 전반에 ESG 가치와자원순환문화를 확산시키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 오는 6월 세계 환경의.
서울교통공사(사장 백호)가 10일 E-순환거버넌스와 '제로웨이스트(Zero-waste),자원순환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공사 본사에서 나윤범 공사 안전관리본부장과 정덕기 E-순환거버넌스 이사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특례시는 7일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포스코이앤씨와자원순환형 토양개량제 ‘리코(RE:CO)소일’기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양시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자원순환형 토양개량제 ‘리코(RE:CO)소일’을 활용한 치유ㆍ도시.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김성연)는 9일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에서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원장 김혜애)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자원순환분야 업무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자원순환문화 확산, ESG 경영 실천 및.
친환경자원순환도시 조성을 위해 '찾아가는 계룡자원순환가게'를 올 신규 시책으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찾아가는 계룡자원순환가게는 투명페트병, 폐건전지, 우유팩 등 시민들이 깨끗하게 분리 배출한 재활용품에 종량제 봉투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