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할 것, 소상공인과 중소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으로 할 것, 소상공인과 중소기

test 0 2 04.15 20:43

법안은 배상금·보상금·위로 지원금을 지급하는 내용과 피해 주택 복구비의 국고 부담률을 70% 이상으로 할 것,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피해 복구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산불 대응 특별위원회도 조만간 관련 특별법안을 발의할 예정입니다.


국민의힘이 내일(16일) 1차 경선 진출자를 발표합니다.


이를 앞두고 본격 후보 간 신경전,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어제 이 시간에 한동훈 전 대표와 나경원 의원 간의 날선 공방전 전해드린 바 있는데,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오늘 만났습니다.


무엇보다도 한 권한대행이 직접 공개적으로 불출마 선언을 하지는 않고 있어국민의힘에서는 한 권한대행의 대선 출마론이 확산하고 있다.


이날 한 권한대행이국민의힘핵심 관계자에게 불출마 의사를 전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오자국민의힘과 총리실은 서둘러 선을 그었다.


총리실 관계자는 불출마 선언은.


시청 앞 1인 시위에 나선 박해정 의원단 대표는 "조 2부시장은 정치자금법과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수사까지 받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의.


김형석 진주시의원(국민의힘)은 복지정책 형성과 실행 전반에 장애인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장애인 단체 리더와 실무자에 대한 체계적이고 실효성 있는 교육을 지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장애인 단체 대표와 실무자들이 정책 이해, 조직 운영, 의사소통 등 핵심 역량에 대한 체계적인.


특히, 경남원로회는 "국민의힘은 하나로 뭉쳐 국민을 위한 진정한 리더를 세우고, 정권 재창출을 통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 시장경제를 지키는 역사적 소명 의식으로 난국을 타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당내 경선에 관해서도 언급했다.


http://www.jbplaza.co.kr/


이들은 "경선은 결코, 당내 후보들 간의 상처를 주고받는.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은 15일 6·3대선 후보 등록 접수 마감과 함께 대선 후보를 뽑는 경선 레이스에 돌입한다.


민주당은 오는 27일 최종 대선 후보를 선출할 예정이며국민의힘은 내달 3일까지 최종 후보를 결정한다.


양당 대선 주자들은 이날도 경선 승리를 위한 일정을 소화하며 분주한 행보를 이어갔다.


국민의힘은 '탄핵의 강' 건널 수 있느냐에, 민주당은 경쟁자가 숨 쉴 공간도 없다는 점이 주시되고 있다.


스타일, 메시지도 각양각색이고, 어느 후보도 지지층만으론 정권을 창출할 수 없다.


승패는 무당층, 중도층이 늘 좌우했다.


▶국민의힘은 압도적 지지 후보가 없어 고민 중이지만 캠프가 만들어지자.


비상하는 희망하동!'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날 기념식에는국민의힘서천호 국회의원과 하승철 군수, 하동군의회 강대선 의장과 군의원, 경남도의회.


국민의힘서천호(경남 사천·남해·하동) 국회의원도 이번 하동 옥종 산불 진화 과정에서 보여준 군민들의 단합된 힘에 찬사를 보내며 "인구 절벽과 지방소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