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네이버 앱 등을 통해 모바일전자고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소극적 대응과 낮은 열람률…제도 홍보 미흡 지적도 하지만 이 같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효성은 낮은 수준에 머물고 있다.
최근 3년간 집중 지급 기간 중 환급되지 못한 금액은 전체 대상 중 약 40%인 292억원에 달했다.
(71만2000원)고지를 밟았다.
주식시장이 전체적으로 침체기였던 지난해 3분기에는 50만원대로 하락하며 다소 주춤했으나, 연말 76만5000원까지.
금융감독원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연결재무제표 기준 최근 3년간 삼양식품 매출액은 ▲2022년 9090억원 ▲2023년 1조1929억원 ▲2024년 1조7280억원으로 약 2배.
네이버 앱 등을 통한 '모바일전자고지' 서비스로도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3년간(2021∼2023년) 집중 지급 기간에 처리할 예정이었던 미지급액 중 약 40%(292억원)는 여전히 환급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환급계좌 신청률도 작년 12월 기준으로 34.
네이버 앱 등을 통한 ‘모바일전자고지’ 서비스로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3년간(2021∼2023년) 집중 지급 기간 처리 대상이었던 미지급액 중 약 40%(292억원)는 여전히 환급되지 못했다.
일부 지사에서는 단순히 안내문만 반복 발송하거나, 연락 불가 사유 등을 제대로.
건보공단은 매년 상·하반기 '환급금 집중 지급 기간'을 운영하고, '환급계좌 사전 신청 제도'를 도입했으며, 네이버 앱 등 모바일전자고지서비스를 통해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그러나 지난 3년간 집중 지급 기간 처리 대상이었던 미지급금 중 약 40%에 해당하는 292억원은 여전히.
또 네이버 앱 등을 통한 '모바일전자고지' 서비스로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3년간(2021-2023년) 집중 지급 기간 처리 대상이었던 미지급액 중 약 40%(292억 원)는 여전히 환급되지 못했다.
일부 지사에서는 단순히 안내문만 반복 발송하거나, 연락 불가 사유 등을 제대로 관리하지.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전자금융업은 ▲전자화폐업 ▲전자자금이체업 ▲직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전자지급결제대행업 ▲결제대금예치업 ▲전자고지결제업 등 7가지로 분류된다.
하지만 금융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7가지 중 2가지인 전자화폐업과.
네이버 앱 등을 통한 ‘모바일전자고지’ 서비스로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3년간(2021∼2023년) 집중 지급 기간 처리 대상이었던 미지급액 중 약 40%(292억원)는 여전히 환급되지 못했다.
일부 지사에서는 단순히 안내문만 반복 발송하거나, 연락 불가 사유 등을 제대로.
네이버 앱 등을 통한 '모바일전자고지' 서비스로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도 발송 중입니다.
하지만 최근 3년간(2021∼2023년) 집중지급기간 처리대상이었던 미지급액 중 약 40%(292억원)는 여전히 환급되지 못했습니다.
환급계좌 사전 신청률은 지난해 12월 지역가입자의 2.
72%, 사업장 가입자 34.
'모바일전자고지' 서비스로 환급 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3년간(2021∼2023년) 집중 지급 기간 처리 대상이었던 미지급액 중 약 40%(292억원)는 여전히 환급되지 못했다.
일부 지사에서는 단순히 안내문만 반복 발송하거나, 연락 불가 사유 등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 등 소극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