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시는 시청 5층 상황실에서' 2025년 제3차미래세대행복 기금 운용심의위원회' 위원 위촉식과 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임기 만료로 새로 구성된 위원회는 부시장을 위원장으로 교육 분야·장학사업 전문가, 관계 공무원 등 10.
이 후보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체육공단,미래세대위한 ‘2025 올림픽 가치 교육’ 실시 국민체육진흥공단은미래세대에 올림픽 가치를 전달하고 확산시키기 위한 ‘2025 올림픽 가치 교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1월까지 매주 목요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이뤄지는 ‘한국형.
[진주=뉴시스]진주시, ‘2025년 제3차미래세대행복기금 운용심의위원회’ 개최.
부당한 독재에 맞서 싸웠고 대한민국 역사의 큰 물줄기가 바뀌었다"고 적었다.
그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되찾겠다며 그 날의미래세대가 외쳤던 함성은 민주주의 회복의 메아리가 되었고, 불의를 종식시키고 대한민국의 정의를 바로 세웠다"고 했다.
정신과 유산은 이어받되, 우리 사회 전반에 적체된 낡은 문화는 압도적 새로움으로 과감히 혁파할 때”라며 “다시 한 번미래세대가 주축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1960년 4월 19일, 젊은세대가 주축이 되어 수많은 시민들이 거리.
부당한 독재에 맞서 싸웠고 대한민국 역사의 큰 물줄기가 바뀌었다”고 적었다.
그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되찾겠다며 그 날의미래세대가 외쳤던 함성은 민주주의 회복의 메아리가 되었고, 불의를 종식시키고 대한민국의 정의를 바로 세웠다”고 했다.
힘·양평2) 경기도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경선 후보의 과거 도지사 시절 재난지원금 집행 방식에 대해 "경기도의미래세대에 재정 부담을 전가한 무책임한 행정"이라고 비판했다.
도가 재난지원금 집행에 따라 상환해야 하는 돈만 무려 2조원이 넘기.
정명근 화성시장은 "매향리의 역사와 주민들의 투쟁이 전하는 평화의 메시지가 널리 퍼져나가며, 매향리평화기념관이미래세대에게 평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농업기술센터 간부 공무원들과 간담회를 통해 밀양 농업의 현황, 문제점, 개선 방향 및 스마트농업 등미래세대농업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곽근석 부시장은 밀양시가 첨단농업 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농업 인재 발굴과 첨단 인프라 구축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