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성에 임직원 글로벌 봉사단을 파견해 기후변화 대응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사내 공모를 통해 선발된 현대엔지니어링.
먼저 봉사단은 홍덕대학교 '기후변화 대응교육센터'에서 인근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기후변화의 원인과 영향.
이미지 개선 안간힘 영풍은 지난달과 이달 석포제련소 임직원이 안전보건공단 제천안전체험교육장에서 안전교육및 체험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지난 14일교육활동보호 현장자문단을 구성하고 연수 및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용산구 제공 서울 용산구는 올해부터교육경비 보조사업의 일환으로 ‘학교교육활동사각지대 지원사업’을 새롭게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학생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권을 보호하고 안전을 확보하려는 조치다.
전남도교육청<사진>이 지역별로 편차가 큰교육활동침해 사안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대응 효과를 높이고자교육활동침해 사안이 다수 발생하는 학교와 지역을 집중 지원한다.
전남도교육청 제공 전남도교육청<사진>이 지역별로 편차가 큰교육활동침해 사안을 체계.
특히 '교육활동방해' 유형은 교사 수업권과 학생 학습권을 동시에 보장하기 위해 지난 2023년 3월 새롭게 규정된 유형이다.
또 2024년교육활동침해 피해 교사 중 약 15%가 '상해·폭행'과 '성폭력'과 같은 중대한 폭행으로 피해.
전교조 광주지부는 '사회 대개혁을 위한 시민 대상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54%가 헌법에 '국민 안전권' 신설을 국민 기본권.
전국 교육청교육활동침해 유형 자료와 세종시교육청의교육활동보호 자료를 종합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2022년 50건이던교육활동침해 건수는 2023년 62건으로 늘었고 지난해에는 74건으로 증가했다.
노조는 이 수치는 지역교권보호위원회가교육활동침해로.
대전시교육청 기획국장은 9일 브리핑을 통해 이같은교육복지 정책을 발표했다.
교육급여는 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를 대상으로교육활동지원비와 고교학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지급액은 초 48만 7000원, 중 67만 9000원, 고 76만 8000원이다.
기획국장이 9일 시교육청에서 올해교육복지 정책을 발표하고 있다.
대전시교육청 제공 대전시교육청이 올해 저소득층 학생의교육활동지원비를 전년 대비 5% 인상한다.
시교육청은 9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2025년 주요교육복지 정책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