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아메리카의 사비타 수브라마니안 미국 주식 전략 책임자는 현지시간 10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기업 실적보다가이던스가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수브라마니안 책임자는 "이번 어닝시즌을 생각할 때 사실 1분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넷플릭스는 이날 보도자료에서 "전반적인 사업 전망을 실질적으로 바꿀 만한 변화가 없다"며 올해 전제 매출액가이던스를 435억~445억달러로 기존 그대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의 공동 최고경영자(CEO)인 그렉 피터스는 이날 컨퍼런스 콜에서.
한화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화그룹 제공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상장사지만 실적가이던스를 공개하지 않는 대표적인 회사 중 하나였다.
방산 기업 특성상 수주 상대방이 구매하는 제품의 비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이유.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만원은 유지했다.
조정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20일 “ 수익성이.
중앙대학교가 10일 서울캠퍼스 204관에서 전공진로가이던스센터의 개소식을 열었다.
어도비 AI(인공지능) 편집 소프트웨어 회사인 어도비가 12일(현지시간) 장 마감 후 실망스러운 실적가이던스를 제시해 시간외거래에서 주가가 4%가량 하락하고 있다.
지난 분기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를 웃돌았다.
어도비는 이날 2025 회계연도 1분기(지난해 12월~올.
유틸리티차량(SUV)을 생산하기 위해 4곳의 자동차 공장의 공정을 업데이트하면서 자동차 매출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2분기가이던스는 제시하지 않았다.
테슬라는 "글로벌 무역 정책 변화가 자동차 및 에너지 공급망, 우리의 비용 구조와 내구재 및 관련 서비스.
달러도 상승 폭을 확대했다"며 "금일 국내 증시에선 SK하이닉스, 현대차, HD현대중공업 등의 실적 발표, 관세 영향 반영 결과 및가이던스가 주요 변수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하루 만에 말을 재차 바꾸는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에 시장이 피로감을 느낄 순 있지만.
다만 철강 관련주에 대한 전반적인 투자 심리가 압박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21일(현지시간) 오전 8시 10분 기준 US스틸의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전일대비 0.
93% 소폭 내린 트로이온스당 3,393.
이날 실적을 공개한 테슬라는 관세 충격 등으로 인해 연간가이던스를 제시하지 못했음에도 무역 정책 완화 기대로 시간외 상승을 기록 중이다.
테슬라가 발표한 1분기 조정 주당순이익은 전년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