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국제적인 흐름을 고려해 공시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도 국제적인 흐름을 고려해 공시

test 0 6 04.23 12:02

동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국제적인 흐름을 고려해 공시기준과 공시 로드맵을 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럽연합(EU)역외기업공시 의무화 시점을 고려해 투자자 정보제공 요구가 높은기업들의 최초 공시 시행 시기를 논의해 나갈 필요성이 있다고도 강조.


지속가능성 공시 논의가 이뤄지는 와중에도 아직 변동 가능성이 큰 만큼 추후 논의를 통해 국내 기준을 마련할 예정이다.


EU의역외기업에 대한 공시 의무화 시기가 2029년으로 예정된 점을 고려해 정보제공 필요성이 큰기업들의 최초 공시 시행 시기를 검토한다는.


때 공시기준과 로드맵에 대해 주요국 동향을 좀 더 보아가며 결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부위원장은 "EU의역외기업(EU내 순매출이 4억5000만유로 이상이며 EU 내 자회사가 대기업 등인 제3국기업)에 대한 공시 의무화 시기가 2029년인 점을 고려할.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지속하면서 주요국 동향을 좀 더 보아가며 결정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EU의역외기업에 대한 공시 의무화 시기가 2029년으로 예정되어 있는 점을 감안해 국내기업들의 최초 공시 시행시기를 검토할 필요성이 있다고.


걸친 다양한 정책과제들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2023년 2월 구성된 회의체다.


김 부위원장은 모두 발언에서 “유럽연합의역외기업에 대한 공시 의무화 시기가 2029년인 점 등을 고려하여 국내외 투자자에 대한 정보제공 필요성이 높은기업들의 최초 공시 시행.


한국 산업구조의 특징을 고려할 때 한국도 주요국 동향을 좀 더 봐가며 결정이 이뤄질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EU의역외기업공시 의무화 시기가 2029년으로 예정된 점을 고려해 국내외 투자자에 정보제공 필요성이 높은기업들의 최초 공시 시행 시기를.


특징 등을고려할 때 공시 기준과 로드맵에 대해 논의를 지속하되 주요국 동향을 보며 결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롯데캐슬 중앙공원 모델하우스 공식홈페이지


이어 "EU의역외기업에 대한 공시 의무화 시기가 2029년인 점 등을 고려해 국내외 투자자에 대한 정보 제공 필요성이 높은기업들의 최초 공시.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루마니아에서는 K9 자주포 생산 공장 가동을 위해 현지 인력 양성에 나섰다.


국내 방산기업의 핵심 수출 지역인 유럽이역외기업을 배제하는 방산 블록화에 대응하는 차원이다.


22일 방산업계에 따르면 한화에어로는 최근 폴란드 방산기업WB.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방위비를 올리라고 압박하면서, 유럽연합(EU)은 국내 방산 업체에 기회로 떠오른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역외기업을 배제하는 방산 블록화로 '현지화' 필요성이 제기된다.


한화에어로는 8일 미래 비전 설명회에서 한화에어로가 지난 2월 한화.


측량학회장)는 "국내에서도 특정기업의 서비스 과점 때문에 불만이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 산업 기여가 없는 글로벌기업,역외기업에 의한 산업 생태계 교란은 어렵지 않다"며 "국내기업들은 공간정보 생산에 따른 각종 법적 제한을 지키느라 소요하는 비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