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특별하게 빛낼 캔들라이트 클래식공연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Fever의 클래식 콘서트 ‘Candlelight Kids : 마법 왕국.
특별공연‘원더풀 서커스’의 한 모습.
중구문화의전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3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함월홀에서특별공연‘원더풀 서커스’를 개최한다.
원더풀 서커스는 ‘멋’과 ‘서커스 게임즈’ 두 개의공연이 이어지는 옴니버스 형식의공연이다.
심규만 강릉아트센터 관장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소중한 가치를 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강릉시립합창단과 지역 어린이합창단이 함께 만들어내는 이번특별공연을 통해 문화예술로 세대 간 소통의 장이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
경기에서 걸그룹 VVS의 브리트니와 라나가 각각 시구와 시타를 해 야구팬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VVS가 경기 전특별공연을 하고 있다.
11승 21패로 리그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키움은 전날 경기 패배에 설욕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마운트 XLR은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공연장 jiha에서 약 100분간의특별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공연에는 같은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 모노 렌즈(Mono Lens)도 함께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보여주는 모던국악예술단 ‘부지화’는 베트남 북부 최대 항구도시 하이퐁에서 전통과 현대의 경계를 허무는특별무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공연은 하이퐁시 외무국의 공식 초청으로 오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하이퐁 오페라하우스 광장 특설.
강동문화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예술로 가족간 행복을 잇는특별한 기획공연을 선보입니다.
이에 따라 이달(4월) 두달간, 강동아트센터에선 아크로바틱 서커스, 어린이 클래식공연, 판소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공연을 진행합니다.
주최사 엠스텐은 '우리들 아버지, 어머니 세대에게 바치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효'를 위한특별이벤트로공연현장 추첨을 통한 다양한 선물 증정 등 기억에 남을 어버이날 무대로 만들 것'이라고 예고했다.
남진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쇼 뮤지컬'금수회의록'공연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어린이특별공연이다.
'금수회의록'은 사회자인 '금수'의 진행 아래 까마귀, 여우, 개구리, 벌, 게, 파리, 호랑이 등 일곱 마리 동물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직접 소개하고 시연할 수 있는 자리로 기획됐다.
특히 게임 공식 모델인 비비가 참석해특별공연을 선보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만들면서 마지막 '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