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따라 자유롭게 소비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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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애 화백

에 따라 자유롭게 소비할 수 있도록

test 0 9 05.05 02:42

원하는 콘텐츠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소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 밀리의서재가 콘텐츠 구독의 영역을 웹툰과웹소설까지 확장한다.


가입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소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다.


박현진 밀리의서재는 대표는.


성공적으로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다양한 읽을거리, 볼거리를 소개하는 섹션인데, 지금 2030 세대가 열광하는웹소설, 웹툰 분야는 전혀 다루고 있지 않다는 점이다.


웹소설과 웹툰은 젊은층이 큰 관심을 갖는 중요한 문화 콘텐츠이고 산업적.


22일 진흥원에 따르면, 2022년부터 4기째 시행된 이 아카데미는 KT 자회사인 스토리위즈의 전문 PD들이 5월 4째주.


[서울=뉴시스] 최근 3년간 국내웹소설산업규모 추이(사진=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제공) 2025.


조사에서는 전체 응답자의 79.


0%가웹소설유료 결제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1회 평균 결제 금액은 8032원으로 나타났다.


웹소설CP사 및 플랫폼사 대상 조사에서는 웹툰과웹소설을 포함한 콘텐츠 관련 연평균 매출액이 약 164억5400만원인 것으로 파악됐다.


KT 밀리의서재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를 넘어웹소설·웹툰 시장에 진출한다.


또 3년 내 매출이 지난해 대비 2배 수준인 15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웹소설·웹툰 서비스를 출시한다.


연내웹소설10만권 등을 확보해 하나의 구독 서비스로 전자책부터웹소설과 웹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네이버와 카카오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웹소설·웹툰 시장에서 판도.


/사진=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공웹소설작가로서의 첫걸음을 준비하는 예비 창작자들에게 실질적인 디딤돌이 되어온 '웹소설크리에이트 아카데미'가 2025년 4기를 맞아 한층 확대된 규모와 체계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5월 9일까지 대전콘텐츠코리아랩.


[서울경제]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함께웹소설산업의 공급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2024년웹소설산업 현황 실태조사’ 결과를 16일 발표했다.


이번 실태조사는웹소설공급업자(CP) 152개사와 플랫폼 10개사, 창작자 800명, 이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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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책 플랫폼 밀리의서재가웹소설·웹툰 서비스를 출시한다.


연내웹소설10만권 등을 확보해 하나의 구독 서비스로 전자책부터웹소설과 웹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네이버와 카카오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웹소설·웹툰 시장에서 판도 변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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