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러면서 "진심으로 깊이 사죄드린다.
소방 당국 등 유관기관과 적극 협조해 화재 진압을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 대표이사는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하겠다"며 "비상.
서울 중구 충무로의 한 폐업한 상가에 임대 안내문이 붙어 있다.
올해 0%대 '제로성장' 우려에 빠진 경제를 되살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본 것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와의 고위급 회담과 관련해최우선과제는 '조건 없는 휴전'이라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현지시간 16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알바니아 수도 티라나에서 열린 유럽정치공동체 정상회의에.
검은 연기가 하늘을 뒤덮고 있다.
광산구 제공 광주 광산구가 17일 오전 발생한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와 관련해 주민 안전을최우선으로 삼고 총력 대응에 나섰다.
구는 이날 오전 7시 11분 화재 발생 직후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즉각 가동하고, 740여 명의 직원을.
자치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공약이행 평가에서 최우수(SA) 등급을 받은 것은 군민과의 약속을 군정의최우선에 두고 군정에 집중한 결과"며 "앞으로 남은 공약들도 차질 없이 이행할 계획이며, 민선 7기부터 이어져 온 일관된 정책이 뿌리.
사고와 관련해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소방당국 등 유관기관과 적극 협조해 화재 진압을최우선으로 하겠다"며 "빠르게 화재를 수습할 수 있도록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모드 과정에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주공장 인근 주민 분들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소방 당국 등 유관기관과 적극 협조해 화재 진압을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광주 광산구 금호타이어 광주공장에서 불이 나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다.
방송] 경기도민들은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D·E·F 노선 신설' 등 수도권 광역교통망 확충 등을 이번 대선에서 풀어야 할최우선과제로 꼽았습니다.
경인방송과 인천일보 의뢰로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길리서치가 이달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경기도민(만.
ⓒ뉴시스 대한의사협회(의협)가 각 대통령선거 후보 캠프를 향해 제적 및 유급 처리된 의과대학 학생들 문제를최우선으로 해결해달라고 촉구했다.
김성근 의협 대변인은 16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진행한 정례 브리핑에서 "의대생들이 원하는.
아마존웹서비스(AWS)는 13일 서울 강남구 센터필드 AWS코리아에서 국내 기업의 생성형 AI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