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돼 풍자의 본질에 벗어났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각돼 풍자의 본질에 벗어났다

test 0 1 05.19 14:57

과거 날카로운 정치 풍자로 인기를 얻었던 SNL 코리아지만 최근에는 성대모사 등이 부각돼 풍자의 본질에 벗어났다는비판을 받는다.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블랙코미디의 미학을 잃었다는비판을 받고 있다.


이재명 후보의 경제공약은 교과서적인 처방임에도 무리하게 공격했다는 주장이다.


말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발언을 두고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표가 된다고 생각해서 한 발언이라고 작심비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역시 주가지수 5000시대를 열겠다는 발언은 너무 심한 것 아니냐고 지적했다.


이에 당내에서는 김 후보에 멀어졌던 중도·일부 보수의 지지율 반등에 대한 기대감과 자기 정치라는비판이 동시에 나오고 있다.


19일 한 전 대표 측에 따르면 한 전 대표는 20일 오후 5시30분~6시30분까지 부산 수영구 광안리 일대에서.


더불어민주당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이 19일 중앙 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향해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윤 선대위원장은 “무력에 의한 권위주의를 꿈꿨던 세력이 개현을 말하는 게 어불성설”이라고 지적했다.


김 PD는 19일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건축법, 농지법 위반부터 블랙리스트, 심각한 위생 문제까지 여러 논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백종원 대표는.


이재명 대선 후보의 개헌안에 대해 "권력을 나누겠다는 것이 아니라, 권력의 축을 다시 짜고 정치적 유불리를 계산한 것"이라고비판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선대위 회의에서 "이 후보는 지난 대선에서도 개헌을 말했다.


흥신소의뢰


김 후보는 18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커피 한잔의 원가가 120.


5·18 민주화운동 기념식장으로 입장하고 있다.


앞서 이 후보는 지난 16일 군산 유세에서 경기도.


알레르기가 있는 거냐"라고 묻자 A씨는 "그건 아니고 그냥 애가 싫어한다"라고 답했다.


A씨의 글이 확산되자 누리꾼들은비판의 메시지를 전했다.


누리꾼들은 "아이가 알레르기 있는 것도 아니고 억지로 먹인 것도 아닌데 반응이 과한 것 같다" "선생님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