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자원순환복합센터에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上)과 나눔장터 /해남군제공 개관 1년을 맞은해남군자원순환복합센터가 지역 탄소중립 실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일해남군에 따르면 지난해 5월16일 개관한해남군자원순환복합센터는 자원순환에.
해남군제공 전라남도해남군이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벌쏘임과 뱀물림 사고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18일해남군에 따르면 벌쏘임과 뱀물림 사고는 주로 등산, 벌초, 농작업 등 야외 활동이 많은 5월부터 9월 사이에 전체 사고의 약.
해남군이 전국에서 가장 약속을 잘 지키는 지방정부라는 평가를 다시금 입증했다.
해남군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실시한 ‘2025 민선8기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SA)을 받았다.
해남군제공 전남해남군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실시한 ‘2025 민선8기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등급(SA)을 획득했다.
7년 연속 최우수등급으로 전남도 내 유일하다.
민선7기 4년은 물론 민선8기 3.
전남해남군립도서관은 내달 5일 오후 7시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소통전문가 이호선 교수를 초청해 도서관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남군은 현산면과 북평면 등 6개소에 9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는 유휴시설 활성화사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남군은 농식품부 공모 사업인 농촌유휴시설활용 지역활성화사업을 통해 총 9억 원을 투입, 현산면과 북평면 6개소에 대한 유휴.
기존에는 군 농기계임대사업소 이용시 전화.
20일해남군에 따르면 9억원을 들여 현산면과 북평면 등 6개소의 유휴시설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다.
20일해남군에 따르면 농식품부 공모사업인 농촌유휴시설활용 지역활성화사업을 통해 총 9억원을 투입, 현산면과 북평면 6개소에 대한 유휴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