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 따르면 대한건설정책연구원이 발표한지역경기 침체가.
[서울=뉴시스]신한금융그룹은 올해 총 20억원을 투입해지역경제활성화 사업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생산라인 가동을 중단하고 다른 곳으로 이전하거나 매각을 추진하고 있는 건데요.
가뜩이나 힘든 시기에지역경제가 더욱 위축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 리포트 ▶ 1981년 청주산업단지에 둥지를 튼.
참석한 기업·단체·지자체 실무자들이 신한금융그룹 직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올해지역경제활성화 사업에 20억원을 투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신한금융은 서울 중구 명동 소재 신한 익스페이스에서지역.
[충청타임즈] 충남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상반기 예산 집행률을 높여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예산 집행 현황을 점검하고 집중 관리에 들어간다.
군은 지난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윤여권 부군수의 주재로 '2025년 2분기 신속집행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청송군이지역경제회복과 산불 피해 주민·소상공인의 지원을 위해지역화폐인 '청송사랑화폐'의 할인율을 기존 10%에서 15%로 상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오는 6월 1일부터 시행된다.
청송군은 2025년도 청송사랑화폐를 총 400억원 규모로 발행하며.
2주 앞으로 다가온 20일 춘천 동면의 강변에 설치된 선거벽보 뒤로 물안개가 피어오르고 있다.
이는 강원도와 도내 시·군이 6·3 조기 대선 후보들.
브릿지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하며 참여 기업들과 첫발을 내디뎠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서울 명동 신한 익스페이스에서지역경제활성화 지원 사업인 ‘로컬브릿지 프로젝트’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주시 제공 경기 양주시가 주최한 ‘전국 고등셰프 경연대회’가 단순한 청소년 요리 경연대회를 넘어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원동력 역할을 함으로서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청소년 셰프들이 창작한지역특화 요리들이, 실제로 고읍.
▲ 전북도공무원노조 조합원 60여 명은 21일 워크숍을 위해 강릉과 속초를 방문하고 강원도공무원노조와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도공무원노조 제공 강원도공무원노조(이하 강원노조)와 전북도공무원노조(이하 전북노조)가 침체된지역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