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인문학-지혜학교'에 참가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위의 인문학-지혜학교'에 참가할

test 0 6 06.07 08:11

우당도서관은 '2025 길 위의 인문학-지혜학교'에 참가할 제주시민2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대학 교양과정 수준의 인문학 강좌인 지혜학교는 일상 속 삶의 지혜를 인문학적 성찰을 통해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화요일 총 12.


총격은 배급처로부터 1 ㎞ 정도 떨어진 데서 군중을 향해.


개성을 살려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전국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제10기 논산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총25명이다.


지역 주민을 비롯해 청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 경험이 풍부한 국민 등 다양한 연령과 지역으로 구성됐다.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신입직원 채용전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돼 지원자의 학력, 연령.


하동군귀농귀촌센터는 지난 5월 24일, 부산귀농운동본부 생태귀농학교 교육생25명이 하동 지역을 찾아 귀농 현장 탐방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탐방은 하동군과 부산귀농운동본부가 지난해 체결한 귀농·귀촌 활성화 업무협약의 후속 교류로, 생태귀농 교육의.


여수시는 지난 22일 공개 추첨을 통해 ‘여수형 청년임대주택’ 입주자25명을 최종 선정했다.


여수시 제공 전라남도 여수시는 최근 공개 추첨을 통해 ‘여수형 청년임대주택’ 입주자25명을 최종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여수형 청년임대주택 지원사업’은 여수.


2020년 US여자오픈에서 우승 트로피를 든 김아림.


이후 한국 선수의 우승은 없었다.


올해는25명의 한국 선수가 출전한다.


대구 남구의 한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해 주민25명이 대피했다.


중부소방서에 따르면 26일 오전 3시 50분쯤 대구 남구 대명동의 한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입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 당국은 인력 79명과 장비 등 21대를 동원해 오전 4시 21분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중부 도시 모크와에서 폭우로 최소25명이 사망했다고 AFP통신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지난 28일 밤부터 내린 폭우로 홍수가 나며 최소 50채의 주택이 유실되거나 침수됐고 확인된 사망자 외에도 10명이 실종 상태라고 현지 구조 당국.


▲ 마크 리슈먼 자력으로 이번 달 US오픈에 나설 수 없는 LIV 골프 소속 선수25명이 예선에 도전했지만 2명만 출전권을 따내는 데 그쳤습니다.


우리 시간으로 오늘(3일) 끝난 US오픈 최종 예선전 결과 출전권을 손에 넣은 LIV 골프 선수는 마크 리슈먼(호주)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