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무인기 침투작전’과 관련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평양 무인기 침투작전’과 관련해

test 0 2 07.18 02:18

드론작전사령관은 17일 ‘평양 무인기 침투작전’과 관련해 “V(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직접 지시를 받은 적이 없다”며 “군사작전에 관해 특검 조사를 받게 된 것 자체가 참담하다”고 말했다.


김 사령관은 이날 일반이적 및 직권남용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서울.


김 사령관은 이날 서울고검 현관에서 “34년째 군 생활을 하면서 국민과 국가를 위한 군인임을 잊은 적이 없다”며 “군사작전에 관한 특검 조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담하다”고 밝혔다.


━ “계엄 명분 위한작전” VS “정당한작전” 김용대 드론.


곤지암역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저의 모든 행동은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것이었지 개인적인 이득을 취하려고 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그는 “군사작전에 관해 특검 조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참 참담하다”고 말했다.


지난해 9월 김 전 장관, 윤 전 대통령과 만난 사실.


매년 파리에서 퍼레이드를 벌인다.


열병식에 앞서 프랑스군은 유럽에서 고조되는 안보 긴장을 고려해 이번 퍼레이드를 “진짜군사작전”처럼 조직했다고 밝혔다.


눈요기만이 아닌 “프랑스군의작전역량에 대한 신뢰성”을 내보이는 무대로 열병식을 준비했다는.


11일 서울 용산구 합참에서 열린 '한미일 합참의장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 사진=합동참모본부 미국 트럼프 2기 행정부의군사작전을 총괄하는 댄 케인 합동참모본부 의장(대장)이 북한과 중국의군사적 위협이 확대되고 있다며 동맹의 책임 공유 필요성을 강조.


외교적이고 평화적인 방법으로 우크라이나 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해왔다"며 "하지만 현 상황에서는 '특별군사작전'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러시아군이 고정밀 장거리 무기와 드론으로 우크라이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문제를 정치·외교적으로 해결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현 단계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특별군사작전'을 계속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현지시간 4일 브리핑에서 전날 이뤄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한 관계자는작전이 아무런 설명 없이 갑자기 끝나기 전 “이번 건은 우리가 평소에 참여하던.


두 팔을 들어 올린 채로 뒷걸음질 칩니다.


이윽고 도로가 연막탄 연기로 가득 차며, 사람들은 혼비백산해 몸을 피했습니다.


군사작전이 벌어지는 현장이 아니라, 이민세관단속국, ICE와 주방위군이 대규모 급습한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농장 모습입니다.


니코우 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현지시간 7일 공개된 영국 더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를 지배하려는 푸틴 대통령의군사작전을 "개인적인 집착"이라고 표현하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푸틴 대통령이 크렘린궁에 머무는 한 전쟁은 어떤 형태로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