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설 것으로 전망된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장’이 설 것으로 전망된다.

test 0 2 07.27 01:01

올 하반기금융권수장 인사와 관련해 ‘역대급 큰 장’이 설 것으로 전망된다.


일부 4대 금융지주 회장부터 직선제로 뽑는 새마을금고·신협중앙회장, 국책은행장, 금융공기업 최고경영자(CEO) 등의 임기가 줄줄이 만료를 앞두고 있어서다.


금융회사들이 서민·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감독 규정을 위반하며 무리하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받고.


회사 측에 따르면 시선AI의 씨유온아이디피는 AI.


네이버클라우드는 '클로바 스피치'가 스피치 투 텍스트(STT) 상품 중 업계 최초로 금융.


과거 카드사들은 커피 쿠폰 지급이나 캐시백 혜택 등 이벤트를 곁들인 홍보 경쟁을 벌였다.


혁신금융서비스 CSP(Cloud Service Provider) 평가’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창원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콜센터 상담 내용 기록 및 관리와 금융사기 모니터링,금융권교육 콘텐츠 자동 자막 생성 등 다양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금융권특화 업무 외에도 회의록 작성 자동화, 공공기관 민원.


윤희성 한국수출입은행장 (사진=매경DB) 새 정부 출범과 함께금융권에 대규모 인사가 예고된다.


산업은행·수출입은행·기업은행 등 3대 국책은행을 비롯해 금융 공공기관, 상호금융, 협회 수장까지 줄줄이 교체 시점을 앞두고 있어금융권전반에 인사 태풍이.


제2금융권에서 위·변조 서류로 사업자 대출을.


5일제)의 단계적 도입을 공언하면서, ‘주5일제’를 가장 먼저 시행했던금융권이 또다시 변화의 선두에 설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만금융권노사 및 정부가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는 제도 실현 가능성과 도입 방식.


꼼수’ 차주를 차단하기 위해 감시망 강화에 나선다.


6·27 대책의 우회로를 막기 위해 사업자대출 전수조사를 진행 중인 가운데,금융권도 자체적으로 소액 사업자대출에 대해 샘플 조사를 시행한다.


부동산 시장 과열을 진정시키기 위한 규제 의지를 재확인한 것.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