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위한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을 위한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

test 0 1 07.27 16:58

7월 24일, ‘경기서부 상권 활성화 및 지역 경제 자생력강화방안모색’을 위한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


(사진=경기도의회) 이기환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6)이 좌장을 맡은 「경기서부 상권 활성화 및 지역 경제 자생력.


조선해양산업 ESG 규제 대응 및 공급망강화방안토론회 단체 사진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KRISO·소장 홍기용)는 지난 18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조선해양산업 ESG 규제 대응 및 공급망강화방안토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 장관은 버검 위원장과 액화천연가스(LNG), 발전 설비, 희귀 광물 등 에너지 분야 협력강화방안을 논의했다.


미국 측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에너지 분야 규제 완화를 통해 한국과 협력 기회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우리.


학교 시험지 유출 사건과 관련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이 학생평가 보안관리강화방안을 마련했다.


21일 전북교육청에 따르면 최근 타 시도에서 학생 평가 관련 사안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선제적 대응으로 평가에 대한 문제 발생을 사전 예방하기로 했다.


오타와를 방문해 정부 고위 인사들과 연쇄 면담을 갖고, 이재명 대통령의 친서를 전달하는 등 양국 간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강화방안을 논의했다.


캐나다 특사단은 김병주 단장을 비롯해 맹성규, 김주영 민주당 의원으로 구성됐다.


24일 외교부에 따르면 특사단.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대통령이 임명하는 직위에 대한.


이번 토론회는 한국의 정책 사례를 공유하고, 국제 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산드로 드메이오 세계보건.


2부에서는 '지역사회 참여 기반 적응전략강화'를 주제로, 한국·일본·중국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협력 사례와.


등에 따라 대통령실 인사시스템 재정비가 필요하다는 목소리에 대해 24일 “비서실장이 주재하는 인사위원회에서 (검증 시스템)강화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이 2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대통령 주재 수석보좌관 회의 관련.


오전 부산시청에서 박형준 부산시장과 아디즈 보보예프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 주지사가 만나 부산과 사마르칸트주의 우호 협력강화방안을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1992년 수교 이후 경제, 문화,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과 협력하고 있는.


몽골 튜브도의회를 공식 방문해 양 지역 간 우호·협력 관계를강화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 체결한 우호교류협약 이후 첫 공식 교류.


예방하고 양 의회 간 교류 활성화 및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몽골 튜브도의회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기간 중 튜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