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 하단의 즙을 빨아먹어 수확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줄기 하단의 즙을 빨아먹어 수확

test 0 1 08.04 20:40

<경기도 제공> # '벼멸구'는 벼 줄기 하단의 즙을 빨아먹어 수확량 감소와 품질 저하를 유발하는 해충이다.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피해 반응은.


▲ 성제훈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이 4일 오전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AI 기반 농작물 불량환경 예측시스템구축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농업기술원이 병해충과 이상기후로 인한 농작물 생육 스트레스를 사전에 예측하는 '농작물 생체정보 AI.


청주 가경 더센트럴리티


새롭게 바라볼 수 가능성을 열어준 것만으로도 매우 고무적이다.


단지 이러한 위로부터의 변화가 지속돼 현장이 바뀌기 위해서는시스템적 사고와 접근이 필요하다는 점을 새 정부에 환기시키고자 한다.


그동안 건강과 안전 문제의 관리는 전문·기술적 접근을 통해.


경기도농업기술원이 주관기관으로 개발에 나서는 '인공지능(AI) 기반 생육 불량환경 예측시스템' 대응 체계 안내도.


사진=경기도농업기술원 농작물 수확에 영향을 미치는 병해충과 이상징후 발생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인공지능(AI) 기반 불량환경 조기 예측.


서울경제] IT 전문기업 랜드소프트가 공공기관의 비전자 기록물 디지털 전환을 위한 'RecordNexus(레코드넥서스) 기록물관리시스템'에 대한 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시스템은 비전자 기록물의 메타데이터 및 원본 이미지 통합 관리와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데.


[사진= 씨앤에프시스템제공] 씨앤에프시스템이 동북아역사재단의 재단업무관리 디지털 플랫폼을 재구축한다.


씨앤에프시스템은 동북아역사재단이 추진하는 재단업무관리 디지털 플랫폼 구축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


중국과 일본의 추격이 거세지는 상황에서, 디지털 전환은 국내 조선업계가 선택할 수 있는.


SAP코리아는 케이뱅크가 SAP의 글로벌 인사관리 솔루션과 기술 플랫폼을 도입하며 조직 전반의 HR 디지털 전환을 완료.


(사진=한난) 한-우즈벡 양국 정상은 작년 6월 우즈벡의 노후된 지역난방 설비를 열병합발전소 기반의 한국형 K-난방시스템으로 개선하는 내용의 ‘우즈베키스탄 지역난방 현대화 사업 약정’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맞춰 한난은 ‘고효율·저탄소 친환경.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시스템‘아이온(I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