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를 돕기 위해 AI 이미지 생성기로 만든 사진.
툴 제공 = 챗GPT [서울경제] 중국에서 '성인용 쪽쪽이(공갈젖꼭지)'가 새로운스트레스해소 장난감으로 떠오르고 있다.
판매업체들은 이 제품이 불안 완화와 수면 보조에 효과가 있다고 홍보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
AI 기반 불량환경 예측시스템 구조도 [경기도 제공.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인사이동으로 대규모 기업 대출을 심사하고 영업점에 거절 통보를 하는 새 업무를 맡아 정신적스트레스를 겪고 격무에 시달리다 심근경색으로 숨진 30대 은행원에 대해 법원이 과로사를 인정했습니다.
오늘(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
최근 중국에서 성인용 공갈젖꼭지(쪽쪽이)가스트레스해소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최근 중국에서 성인용 공갈젖꼭지(쪽쪽이)가스트레스해소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판매자들은 공갈젖꼭지가 불안 완화와 수면 개선, 금연 보조 등에.
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7부(이주영 수석부장판사)는 은행원 A 씨의 부모가 근로복지공단을 상대로.
찜통더위 속 출근길, 밀려드는 업무, 눈치 보이는 인간관계까지.
현대인의 하루는 그야말로스트레스의 연속이다.
이렇게 쌓이는스트레스는 결국 우리 몸속에서 '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의 형태로 분출된다.
코르티솔은 단기적으로는 몸의 긴장 상태를 유지하고.
군청 전경 【양구】양구군은 장기화되는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가축 폐사와 생산성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2025년 폭염대비 고온스트레스완화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지난 6월 말부터 이어진 폭염으로 가축 건강과 생산성에 부담이 가중됨에 따라 고온.
강원 평창군은 지속되는 폭염에 따른 가축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총 84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지역 축산농가에 가축용 고온스트레스완화제 8400㎏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고온스트레스로 인한 가축 생산성 저하·폐사 예방을 위한 선제적 조치.
공주시, 축산농가에 고온스트레스완화제 긴급지원 공주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부터 축산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양계, 양돈 농가를 대상으로 고온스트레스완화제를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지원 대상은 폭염에 취약한 양계농가 66호, 양돈농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