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모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아펠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모

test 0 2 08.21 02:53

지난 2022년 6월 김건희 여사가 나토 정상회의 참석 때 '반클리프앤아펠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 수사 결과 현재까지 드러난 김 여사의 명품 수수액은 2억 원이 넘는다.


특검은 다이아몬드목걸이2개와 샤넬백 2개, 브로치와 귀걸이 등 현재까지 확인된 금품 외에도 김 여사가 추가로 받아 챙긴 명품이 더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


[앵커] 전직 행정관인 유경옥 씨는 이른바 '나토목걸이'에 대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잡아 떼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행정관들은 순방 당시, 유씨가목걸이착용을 말려달라고 말했고 문제가 될지 확인해 달라는 부탁도 했다고 특검에 진술을 했습니다.


경영이 많아 승계 문제도 이슈입니다.


업계 곳곳에서 파문이 이는 가운데 ‘김건희 특검’과도 연루됐다는 의혹이 나옵니다.


‘목걸이상납’ 사건의 장본인인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의 결혼과 세 딸, 판·검사 사위 얘기입니다.


기사 전문은 중앙일보의 프리미엄.


할 것 같나'라는 진행자 질문에 "(윤 교수가) 가슴을 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근래 언론에 보도된 것이 명품목걸이, 명품 시계, 명품 핸드백 그 소리가 나오면 그 양반은 아마 회초리를 들고 쫓아가 때릴 것"이라며 "보통 기골이 있는 분이 아니었다.


[앵커] 특검은 오늘 처음으로 건진법사 전모 씨도 소환해 조사를 진행 중인데요.


통일교 전 간부로부터 받은 그라프목걸이와 샤넬백을 김건희 여사에게 전달했는지 추궁 중입니다.


받긴 했지만 잃어버려서 전달 안 했다고 했었는데 진술이 달라진 게 있을까요.


추성훈 인스타그램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추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R목걸이#아조씨 스타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다이아몬드 체인목걸이를 하고 있는 추성훈.


마드리드 만다린 오리엔탈 리츠호텔에서 열린 동포 만찬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원 안은 반클리프 아펠의 ‘스노우 플레이크’목걸이판매 사진.


추성훈은 지난 17일 자신의 계정에 "KR목걸이아조씨 스타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해링턴 플레이스 풍무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금목걸이를 목.


자수서엔 사위의 인사 청탁을 위해 귀금속을 전달했단 내용도 담겨있었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