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한 가짜 사진과 영상들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AFP 통신은 19일(현지 시간)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푸틴 대통령이 눈 속에서북극곰과 함께 춤추는 가짜 영상부터 유럽 지도자들이 백악관 집무실 밖에서 일렬로 앉아 침울하게 기다리는 사진까지, 인공지능으로.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북극곰과 바다표범 등 그린란드 동물의 몸속 수은 농도가 증가하고 있다.
" 6월 12일 덴마크 공동연구팀이 충격적인 연구를 발표했다.
문제는 이들의 체내 수은 농도가 최고치가 아니라는 것이다.
수은 연구 전문가는 북극 해빙이.
[뉴시스] 논란이 된북극곰영상.
스트레스성 행동일지, 관광객과 정상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일지 누리꾼과 해양공원 측 해석이 엇갈리며 논란이 일고 있다.
통산 253, 254번째 홈런으로 1990년 대릴 스트로베리가 세운 메츠 최다 홈런 기록(252홈런)을 35년 만에 갈아치웠다.
‘뉴욕의북극곰’이란 별명을 가진 알론소는 2019년 메츠에서 빅리그에 데뷔했다.
그해 53홈런을 때리며 내셔널리그(NL) 홈런왕과 신인왕을 차지.
253호 홈런을 날린 알론소(사진=SNY 방송화면) [스포츠춘추] 뉴욕 메츠의 '북극곰' 피트 알론소가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다 홈런 기록을 새로 썼다.
알론소는 13일(한국시간) 홈구장 시티필드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3회말 스펜서 스트라이더를.
제1회북극곰가족극 페스티벌 포스터.
2025 서울형 창작극장으로.
2019년 데뷔한 알론소는 메츠에서만 뛴 프랜차이즈 스타로 데뷔 첫해 53홈런을 때려내며 신인왕을 차지했다.
이후북극곰이란 별명을 얻은 그는 줄곧 팀의 4번 타자를 맡았다.
그는 코로나로 인한 단축 시즌을 제외하면 매년 30홈런 이상을 때렸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앵커] 칠곡군이 폐건전지를 모아 오면 장난감을 빌려주는 이른바 '북극곰캠페인'을 처음 시작했는데요.
구미시가 이달부터 이 캠페인을 시작했고 영천시를 비롯한 다른 지자체로 확산할 것으로 보입니다.
근처에 와드가 없다는 것까지 체크가 돼 있어서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해서 바텀 갱킹을 갔고, 퍼스트 블러드를 만들어냈다.
북극곰의 사냥은 늘 이런 식이다.
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헌트릭스의 멤버 미라가 입었던 잠옷을 재현한 스웨트셔츠도 눈길을 끈다.
짙은 눈썹과 입 모양으로 무표정을 한북극곰이 큼직하게 프린트됐다.
케데헌 굿즈에 대한 외국 팬들의 관심도 높다.
한 외국인 팬은 복근 티셔츠 사진과 함께 "나 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