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토넨 핀란드 사회민주당의원.
매체에 따르면 초선인 에멜리 펠토넨 사회.
더불어민주당 이정문(천안 병)·문진석(천안 갑)·이재관(천안 을)의원등 충남 천안을.
그대로 국사(國事)를 의논하고 결정하는 국가의 기본 체제이다.
그런데 왕왕 보면 국사를 의논한다는 기본 책무를 망각하고 일부국회의원들은 자기 출신 지역만을 위하고 자신의 당과 자신의 영달을 위한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편집자주국회의원서재에는 많은 정보가 녹아 있다.
무엇을 고민하는지, 어떤 정책을 준비하는지, 관심사는 무엇인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
주요 현안에 관한 입법은 그러한 정보의 축적을 토대로 이뤄진다.
책을 매개로국회의원들의 삶을 조명하고, 정치 철학을.
이도형 앵커와 배준영국회의원(오른쪽).
22 [경인방송DB] ■ 방송 : 경인방송 <굿모닝 인천, 이도형입니다> (FM 90.
7MHz 오전 7~9시 방송) ■ 진행 : 이도형 앵커 ■ 인터뷰 : 배준영 국민의힘(중구·강화·옹진)국회의원[인터뷰 오디오 듣기]https://zrr.
대통령비서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항소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법의 공백을 악용한 행위가국회의원으로서 바람직하지 않다”면서도국회공직자윤리위원회의 업무를 방해했다고 보긴 어렵다고 지적했다.
김남국 대통령실 국민디지털소통비서관이.
22일 오전 천안 독립기념관 분수대 앞.
항소심에서도 무죄 받은 김남국 전의원ⓒ김남국 전국회의원인스타그램 갈무리 김남국 전국회의원(당시 안산단원을)이 오늘(21일) 열린 항소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형사 항소3-1부(임선지 조규설 유환우 부장판사)는 오늘 ‘위계공무집행방해.
더불어민주당 소속국회의원, / 사진= 강준현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충청·대전·세종국회의원모임인 충대세포럼이 20일 세종을 찾아 '충청권 현장 시찰 및 현안 간담회 투어'의 첫 일정으로 세종을 찾았다.
21일 강준현(세종을)국회의원실에 따르면 이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