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덮친 기록적 폭염이 전통적인 성묘 풍경까지 바꿔놓고 있다.
현지 언론은 무더위를 피해 '성묘 대행서비스'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고령화로 직접 성묘가 어려운 가정의 수요와 맞물리면서 이서비스는 새로운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새서비스는 ▲자동차 외부 수리 ▲썬팅 ▲블랙박스/네비게이션 설치 및 수리 ▲디테일링 세차·광택 ▲일반 정비 등 총 다섯 가지다.
무상 방문서비스는 커넥트웨이브 직영 PC 전문 쇼핑서비스'샵다나와'에서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직접 생산하는 PC 케이스 단품과.
오픈닥터는 의료 경영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병·의원 개원과 운영을 지원하는 스타트.
시행 중인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인증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로 6년째 운영 중인 인증제는 출산가정 방문형 돌봄서비스프로그램으로 건강관리사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강화된 신생아 돌봄서비스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매년 1천여명의 산모를.
(사진=코나아이)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수수료 절감.
기사 아래에 AI가 번역했다고 밝히고 있다.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안병길, 이하 해진공)는 21일 부산 본사에서 선박 온실가스 배출 모니터링서비스제공 기업인 맵시, 에코마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안병길, 이하 해진공)는 21일 부산.
삼천리모터스 청주서비스센터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삼천리모터스가 BMW 청주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충북 청주시 석소동에 위치한 BMW 청주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90.
1㎡(약 601평) 규모의 지상 3층 건물로 구축됐다.
BMW그룹 고객 공간 콘셉트.
(좌측 상단부터)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방배서비스센터, 청주 오송서비스센터, 청주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