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기업엔비디아와 손을 잡았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애 화백

반도체 기업엔비디아와 손을 잡았다.

test 0 173 01.10 11:42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적인 반도체 기업엔비디아와 손을 잡았다.


CES2025가 미국 현지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맺은 두 기업은 향후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9일 미국 네바다주(州) 퐁텐블로 라스베이거스 호텔에서엔비디아와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 프로젝트 G 어시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엔비디아)엔비디아가 G-어시스트 시스템 어시스턴트(G-Assist System Assistant) 기능을 2월에 출시한다.


http://xn--2w2bi6lw9d07bb1c4uq3ua3w27k38d.kr/


엔비디아는 컴퓨텍스(Computex) 2024에서 AI 어시스턴트가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등을 위해 PC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기술 데모인 프로젝트 G.


해당 상품은 ▷ACE 테슬라밸류체인액티브 ETF ▷ACE엔비디아밸류체인액티브 ETF ▷ACE 구글밸류체인액티브 ETF ▷ACE.


ACE엔비디아밸류체인액티브 ETF는엔비디아(22.


8%)를 주요 종목으로 편입한다(전일 에프앤가이드 기준).


이번 리밸런싱을 통해 서브로보틱스, 사운드하운드 등.


김흥수 현대차그룹 글로벌전략 부사장(왼쪽)과 리시 달엔비디아오토모티브 담당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과엔비디아가 인공지능(AI)에 기반한 모빌리티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


양사는 CES 2025가 열리고 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현지시간 9일.


한국과 미국 정부가 원전 협력을, 현대차와엔비디아는 로봇개발 협력을 하기로 했습니다.


관련주 주가가 들썩거리고 있습니다.


◆엔비디아와 손잡은 현대차.


AI 로봇 개발로 주가 강세 두번째 뉴스픽입니다.


현대자동차가엔비디아와 손 잡고 AI 애플리케이션과 로봇 개발에 나섰습니다.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엔비디아가 CES에서 게임 AI를 새롭게 정의할엔비디아에이스 자율 게임 캐릭터를 소개했다.


NPC보다 상호작용이 강화된 에이스는 더욱 역동적인 넘치는 게임 세계를 구현할 수 있다.


‘AI’라는 용어는 수십 년 동안 게임에서 사용돼 왔다.


전통적으로 게임 속 NPC는 지능을.


윤혁진 SK증권 연구원은 10일 '기아-이 환율이면 25 년 감익도 어렵다+엔비디아의 협력' 리포트를 통해 이 같은 의견을 냈다.


0배 밸류에이션에서는 긍정 편향을 가질 필요가 있다"며 "엔비디아와 전략적 협력으로 자율주행 우려는 감소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진단했다.


최태원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젠슨 황엔비디아CEO와의 만남에서 이뤄진 사업 논의 내용을 언급하고 SK의 AI 사업 비전 등을 밝혔다.


최태원 회장은 또 "(엔비디아가) 컴퓨팅을 잘 이해해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가장 효율적으로 찾아서 만드는 회사라는 것이 젝슨 황 CEO의 생각이었고.


이번 협력을 통해 인공지능(AI)과 디지털 트윈, 로보틱스 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 개발에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그룹은 9일(현지 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반도체 설계·제조·서비스 기업인엔비디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SK 최태원 회장 "엔비디아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개발속도 높이고 있어" 최태원 SK 회장이 8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를 찾아 전시관을 둘러보고 국내 언론과 간담회를 가졌다.


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젠슨 황엔비디아CEO와의 만남에서 이뤄진 사업 논의 내용을 언급하고 SK의 A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