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BM 생산량확대·대형 고객사 확보 주력 엔비디아의 차세대 인공지능(AI)칩 본격 양산도 SK하이닉스의 실적 상승 요인으로 꼽힌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 3월 엔비디아로의 HBM3E 8단 제품 공급을 시작으로 HBM 시장에서 우위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 9월에는 세계 최초로 HBM3E 12단 양산에 돌입했다.
보급·확산확대와 더불어 새로운 SaaS 서비스 개발·전환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해 왔다.
정부는 장기적으로 공공부문 민간 클라우드 우선 이용을.
및AISaaS 개발·고도화·사업화 및 글로벌 진출 지원 △디지털서비스 전문계약제도의 심사·계약·확산 전주기 프로세스 개선 등의 지원방안이 담긴.
AI로 인해 데이터 전송량이 늘어나면서 글로벌 데이터센터의 전력 사용량도 늘어나기 때문이다.
미국과 유럽 등 노후된 전력망 교체 주기가 도래하면서 글로벌 전력 인프라 투자도확대되는 추세다.
심영섭 티씨머티리얼즈 대표이사는 "글로벌 기업들과 신뢰로 이어온 관계 속에서 티씨머티리얼즈는.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지분 투자한 아마존AI솔루션 스타트업 '에이디디에스(adds)'를 팁스(TIPS)에 추천해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향후 아마존에서 고성장하는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북미 진출에 관심 있는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사업을확대할 계획이다.
다음은 올해 인공지능(AI) 기반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를확대하고, 앱 하단에 '숏폼' 탭을 신설해 단계적으로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상표 정체성(BI)도 선보인다.
기존 다음의 4가지 브랜드 색깔을 하나로 합친 짙은 푸른색의 로고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이 한데 모인다'는.
최근 폐막한 'CES 2025'에서도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AI사업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1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CES 2025에서 SK하이닉스, 미국AI기업 펭귄 솔루션스와 'AI데이터센터 솔루션 공동 연구개발(R&D) 및 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안 후보자는AI법률서비스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법률시장확대와 시장 진입 문턱도 낮춰야 한다고 강조한다.
그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무료 교육 등을 통해 시대 흐름에 따라가야 한다"고 했다.
금 후보자도AI를 무시하거나 외면할 수 없다고 본다.
그는 불법적인 법률플랫폼은 강력히.
오동환 삼성증권 연구원은 "서치플랫폼 매출은 확장 검색 도입과 피드 광고 노출확대, 치지직 수익화 등으로 성장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카카오는 올해 카카오톡과AI사업에 집중해 실적 반등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카카오는 카카오톡 채팅방에 맞춤법을 잡아주거나 번역해주는 'AI.
엑셈은 혁신적인AI기술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100대 기업에 포함되었다.
이번 선정 과정을 주관한 한국인공지능산업협회(이하 '협회')는 인공지능 산업 활성화 및 관련 시장확대, 인공지능 기업과 이종 산업 간 가교 역할을 위해 2016년 12월에 설립된.
인공지능(AI) 기술 발전과 함께 휴머노이드를 중심으로 한 로봇 산업 성장 기대감이 주가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로봇 산업의 성장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다.
전기차 시장의확대와 함께 전기차용 모터 수요가 증가하면서 하이젠알앤엠의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