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강경파 수뇌부의 지휘 체계가 이미 붕괴된 상태였기 때문으로 파악됩니다.
이-하마스, 15개월 만에 가자지구 휴전 합의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가자 전쟁 휴전에 합의했습니다.
2023년 10월 하마스가이스라엘국경을 넘어 기습 공격에 나서며 전쟁이 시작된 지 1년 3개월여 만입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15일(현지시간) 휴전 및 인질 석방 협상에 합의하면서 지난해 10월부터 수많은 희생자를 내며 이어져 온 가자지구 전쟁이 일단.
바이든 대통령은 휴전이 3단계로 이루어질 것이라며 우선 6주 동안 진행되는 1단계에는 인질 석방과이스라엘군의 철수가 포함된다고 밝혔다.
실제로 일본, 대만, 홍콩,이스라엘등 스타트업관은 어떤 부스를 가던 기다리기 일수였으나, 한국관은 상대적으로 참관객이 적었다.
한 스타트업 대표는 “올해 단독 부스를 차렸는데 지난해 단체로 왔을 때와 비교해 방문자 수가 10배는 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머스크-바이델 대담 영상에서 두 사람은 독일의 에너지 정책, 교육 정책, 관료제,이스라엘-팔레스타인 문제 등 여러 쟁점에서 견해가 일치했다.
특히, 머스크와 바이델은 유럽연합(EU)의 디지털서비스법(Digital Service Act, DSA)에 대한 반감을 공유했다.
머스크와 바이델 둘 다 EU의 DSA를 표현의 자유에 대한.
친가상화폐론자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일(20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점도 상승세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가자전쟁 발발 15개월 만에 휴전 합의에 도달했다는 소식도 가상화폐 가격 재료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 앵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15개월간 이어왔던 가자지구 전쟁을 일시 중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양측은 6주간 교전을 멈춘 상태에서 인질을 교환하면서 종전을 논의하기로 했는데 현지시간 오는 19일부터 휴전에 돌입할 전망입니다.
일단은이스라엘이 15개월 전 하마스의 기습 공격에 허를 찔리는 굴욕을 당한 뒤 대대적인 보복에 나선 끝에 하마스 지도부가 사실상 궤멸되며 동력이 상당 부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15일(현지시간) 가자전쟁 휴전에 합의했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
지난 2023년 10월 7일 하마스가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한 이후 15개월 만이다.
15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대통령(가운데)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왼쪽),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가자전쟁 발발 15개월 만에 휴전에 전격 합의했다.
'5차 중동전쟁' 우려를 불러일으키며 확전일로였던 중동.
이스라엘·하마스, 3단계 휴전 합의…인질·수감자 교환, 가자 철군 15일(현지시간)이스라엘과 하마스 양측은 일단 42일간 전쟁을 멈춘 뒤 인질과 수감자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휴전 합의가 자신의 공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당선인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질들이 곧 풀려날 것이다.
감사하다"면서 "이번 휴전 합의는 오직 역사적인 지난해 대선 승리로 인해 가능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자신이 이끌 행정부가 미국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