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시스] 광주 서구는 지역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48곳을 아토피·천식 안심학교로 지정하고 알레르기질환예방·관리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광주 서구 제공) 2025.
빌딩과 레저시설은 방문객이 많은 다중이용시설로 안전사고.
TS와 전세버스 연합회는 코로나 이후 전세버스 사고가 급증.
전북 부안군보건소는 지난 17일 군 환경사업소 근무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심뇌혈관질환예방관리캠프'를 운영했다.
부안군보건소가 지난 17일 군 환경사업소 근무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심뇌혈관질환예방관리캠프'를 운영했다.
부안군보건소 제공 찾아가는.
(사진제공=부산진구)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 치매안심센터가 부산도시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치매예방및관리에 힘을 합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도시공사 공공임대주택 주민의 치매 통합관리서비스 제공을 위한 유기적인 지원체계를 마련.
협회도 만성질환 인식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계획이다.
전북 정읍시보건소가 오는 22일부터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예방을 돕기 위해예방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일 정읍시보건소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올바른관리법을 배우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체험 활동을 통해.
질병예방·관리주간은 질병청이 올해 처음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국민 건강을 위해 다양한 질병예방·관리사항을 알리고 고령화·기후변화 등 미래 질병관리문제점과 해결 전략을 전문가들과 함께 논의하는 일정으로 진행한다.
지목된 의성군 안평면 괴산리 산불 발생 현장의 모습.
적발된 내용을 보면 임도 개설 규정 위반, 산림헬기관리규정 위반.
질병청이 주관해 '건강한 국민,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질병관리청의 공중보건정책을 소개하는 주간 행사다.
다양한 질병예방·관리사항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고령화·기후변화 등 미래 질병관리문제점과 해결 전략을 전문가들과 함께 논의하는 일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