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장애인 등 특색있는 테마형 해수욕장으로 꾸며 피서객들을 유혹한다.
내달 5일 개장하는 거제 명사해수욕장은 ‘댕수욕장’이라는 별칭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피서지로 거듭났다.
전국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해수욕장을 도입한 이곳은 반려동물 전용.
호텔 TOP13’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121개의 호텔형 객실과 82개의 콘도형 객실, 8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멍비치’.
사근진 요즘이야, 반려견과 여행 다니는 게 일상이지만, 무려 10년 전에는.
윈드서핑, 카약, 카누 등 해양스포츠도 체험할 수 있다.
경남 거제 명사해수욕장은 지난 2023년부터 일부 구역을 반려동물 전용 '댕수욕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경남도 제공 경남은 올해도 지역별 특장점을 부각한 '테마형 해수욕장'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거제·통영·남해 등 경남 남해안 26개 해수욕장 중 거제 명사해수욕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댕수욕장'으로, 남해 상주·송정 해수욕장은 수상레저 중심 레저힐링 해수욕장으로 올여름 거듭난다.
경남은 섬 개수가 554개로 전남에.
사전 예약하면 최장 4시간까지 반려견을 맡길 수 있다.
◆ 경남 거제 명사해수욕장=남부면에 있는 명사해수욕장은 ‘댕수욕장’이라고도 불린다.
여름철이면 해수욕장 일부를 반려동물 해수욕장으로 개장하기 때문이다.
올해는 7월5일∼8월24일 운영한다.
[앵커] '댕수욕장'이라는 말 들어보셨습니까? 경남 거제에는 반려동물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거제·통영·남해 등 경남 남해안 26개 해수욕장 중 거제 명사해수욕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댕수욕장’으로, 남해 상주·송정 해수욕장은 수상레저 중심 레저힐링 해수욕장으로 올여름 거듭난다.
경남은 섬 개수가 554개로 전남에 이어.
활성화와 방문객 수 증대를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테마형 해수욕장'을 운영한다.
거제 명사해수욕장에는 반려동물 전용 '댕수욕장'을, 남해 상주‧송정해수욕장에는 레저힐링 테마를 접목한 특색 있는 해수욕장을 마련해 다양한 수요를 맞추고 지역 관광 경쟁력.
동물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거제·통영·남해 등 경남 남해안 26개 해수욕장 중 거제 명사해수욕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댕수욕장’으로, 남해 상주·송정 해수욕장은 수상레저 중심 레저힐링 해수욕장으로 올여름 거듭난다.
섬 관광 활성화도 본격적으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