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의 초강수부동산대책으로 향후 시장 전망이 불투명해지자 매물이 주는 ‘매물 잠김’ 현상이 감지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진입 장벽 낮춘 우선주 공모 구조… 연 7.
5%의 배당수익률 목표 DL이앤씨 시공 참여·PF 대출 전액 상환 등 안정적 사업 기반 확보부동산을 직접 매입하거나 운영하지 않고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간접투자 기회가 마련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사진=대통령실 제공) 2025.
이 차관이 교수 시절부터 공공주택 공급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기 앞서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
30일 다수의 당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부동산대응 TF는 국토교통위원회 등.
부채 억제 방안 여파로 서울 아파트 가계약금을 치른 매수자들이 계약을 취소·포기하는 사례도 잇따르는 가운데, 29일 서울 송파구 한부동산중개업소에 급매 등 매물 안내문이 붙어 있다.
대출 한도를 6억원으로 제한하는 초강수 조치를 펴면서 서울 아파트의 74%가 주담대 제한 영향권에 들게 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부동산R114의 수도권 아파트 평균 시세를 보면 서울 전체 25개 구 가운데 18개 구의 대출액이 종전보다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다.
으로 오르자 금융당국이 초강수 대출 규제 카드를 꺼냈다.
이번 대책은 가계대출 관리 명목을 위해 마련됐다지만 사실상 현 정부의 첫부동산대책이나 다름없단 평가가 나온다.
강남권을 시작으로 마용성(마포·용산·성동), 한강변 인접 지역으로 집값 상승 랠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