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청구서'를 받아든 카드사가 새 정부의 기조에 협력할지 주목된다.
행정안전부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업에서 가맹점수수료율추가 인하를 요구했지만 카드사들은 적자가 더 심해질 뿐이라며 난색을 보이는 상황이다.
그러나 결국에는 MOU(업무협약) 등 형태.
행안부가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가맹점수수료율인하를 요구하면서 카드업계의 손실이 커질 것을 우려해서다.
카드업계는 행안부와 면담을 통해 업계 상황과 입장을 설명.
9일 금융권에 따르면 행안부는 소비쿠폰은 연 매출액 30억 원 이하인 소상공인 사업장에서만 쓸 수 있는데 이에 해당하는 가맹점수수료율을 추가 인하해달라고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드업계는 과거 문재인 정부 시절 재난지원금 지급 때보다 가맹점.
카드업계는 소비쿠폰 도입 관련 업계의 상황과 입장을 설명하기.
카카오페이, 토스 등 간편결제 업체 가맹점 수수료 조정 작업에 들어갔다.
카드사들은 정부 적격비용 재산정 체계에 따라 우대수수료율을 낮춰왔으나 간편결제 업체 수수료 체계는 '깜깜이식'이어서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는 금융권 지적을 수용한 것이다.
정치권과 업계에선 최대 리스크인 '수수료율상한제'를 피하기 위한 것이란 해석이 나온다.
배달 플랫폼 기업과 입점업주들은 다음 달 말까지 협상을 이어가지만, 입장차가.
9%)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아이원뱅크 ‘주식매매서비스’로 투자할 경우 적용되는 우대수수료율도 이어간다.
국내주식 매매수수료율은 한국거래소(KRX) 0.
015%, 넥스트레이드(NXT) 0.
" TV홈쇼핑협회이 집계한 홈쇼핑 방송 매출액 대비 송출수수료 비율.
[사진=TV홈쇼핑협회] TV홈쇼핑 업체가 방송을 내보내는 대가로 위성, IPTV 등 유료방송사업자에 지급하는 '자릿세' 개념의 송출.
코인원이 오는 12일까지 한시적 테더(USDT) 거래수수료율을 인하한다.
수수료율인하 기간 중 USDT 거래 시 메이커는 0%, 테이커는 0.
수수료율인하 기간 중 USDT 거래 시, 메이커는 0%, 테이커는 0.
01%로 인하된수수료율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