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해 "Fed 건물 보수 비용과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신병은

대해 "Fed 건물 보수 비용과

test 0 1 07.17 10:58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Fed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가 드러나지 않는 한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이 같은 발언은 파월 의장 해임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 않으면서도, 정치적 부담.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가 드러나지 않는 한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DC 백악관 집무실에서 바레인 총리와 회담하는 자리에서 '파월 의장.


빚어온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 의장의 해임에 착수했다는 소식에 채권 시장이 출렁였습니다.


그러자 트럼프 대통령은 직접 해임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진화에 나섰습니다.


[리포트] 현지 시각으로 15일 밤 공화당 소속의 하원의원이 소셜.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에게 기준금리 인하를 압박해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파월 의장의 해임과 관련해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선을 그었다.


16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백악관 집무실에서 열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DC 백악관 집무실에서 바레인 총리와 회담하는 자리에서 ‘파월 의장.


뉴시스 내란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을 청구한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재구속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잇따른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가 9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다.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 의장.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사진=AFP) 16일(현지시간) 로이터·AFP·AP 등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앙은행인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의 거취에 대해 “물러나면 좋겠지만” “가능성은 희박하다”며 시장 동요를 우려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공개된 온라인 매체 ‘리얼아메리카스보이스’와.


남대문로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고 있다.


17일 정치권에 따르면 정 후보자는 오는 18일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