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 누적 방문객이 90만명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신병은

해수욕장 누적 방문객이 90만명

test 0 7 07.20 14:34

올 여름 강원동해안해수욕장 누적 방문객이 9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이.


천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무인도 하트섬 투어를 즐긴 후 소울푸드 섭죽을 맛보며 피서를 즐겼다.


“야, 이거 정말동해안섭죽 말이 안 되게 맛있어요.


” 고성문화재단이 19일 피서철을 맞아 토성면 천진해변에서 마련한 ‘제1회 고성섭죽축제’가 피서객들.


▲ 17일 대진항 동방 3km 해상에서 잡은 어린 상어.


본격 피서철이 시작된 가운데 올해도동해안에서 상어가 잇따라 출몰, 바다를 찾는 피서객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그러나동해안각 지자체들은 올해 해수욕장 개쟝을 앞두고 상어 접근을 막기위한 그물망을.


동해안시군 간에 관광자원 연계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앵커] 어젯밤 경남 해안에 200mm 안팎의 집중호우가 내린 데 이어, 오늘은 늦은 오후부터동해안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쏟아집니다.


현재는 전국적으로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이번 주 내내 폭우가 쏟아지며 전국적으로 큰 피해를 줬습니다.


하지만 가뭄으로 몸살을 앓던 강원동해안에는 상대적으로 비가 적게 내리며 해갈에는 역부족입니다.


동해안시군마다 비상 대책 가동에 나섰습니다.


마른 장마로 초여름 내내 가뭄.


▲ 17일 대진항 동방 3㎞ 해상에서 잡은 어린 상어.


올해 동해 바다에서 대형 참다랑어가 잇따라 어획되는 등동해안에서 난류성 어종이 집중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강원도에 따르면, 고급 어종인 참다랑어의 강원지역 어획량은 지난 2020년 32t, 2021년 45t, 2022년.


대진 1리 바닷속에서 영덕 강구 해역으로 이동하고 있는 대형참치 떼가 김광복 씨의 수중카메라에 포착됐다.


김광복 씨 제공 경북동해안으로 유입되고 있는 참다랑어(참치) 떼가 수중 카메라에 포착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운암산 우미린


이 사진은 지난 6일 영덕 강구항.


[앵커] 지난밤 영남 지역에 이어 오늘 낮에는 내륙 곳곳에도 비가 내렸습니다.


충청 지역에는 호우 특보가 내려졌고, 밤사이동해안에는 강한 비바람이 예보됐습니다.


[리포트] 강한 비바람에 CCTV 화면이 일렁이고, 차량들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