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으로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31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신병은

g으로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31

test 0 16 07.29 10:21

390kg으로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31% 증가했다.


출발지역별로는 중남미 지역에서 출발한 선박에서 대규모마약이 연이어 적발됐고, 동남아 지역발마약밀수가 지속되는 가운데 북미·유럽 지역발마약밀수적발이 증가했다.


적발품목별로는 필로폰밀수적발이 지속.


올해 상반기마약밀수적발 건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 강화 조치로 인해 중남미와 북미, 유럽발밀수가 증가했습니다.


관세청은 올해 상반기 국경 단계에서 총 617건, 2,680kg의마약을 적발했다고.


하지만 긴급체포 후 실시한 휴대전화 포렌식 분석 결과, 네덜란드 공급책과 텔레그램을 통해마약밀수를 공모한 정황이 드러났다.


김포공항세관 관계자는 “인천공항세관의마약단속 강화에 따라 김포 등 타 공항을 통한 우회 반입.


분석 결과 네덜란드 공급책과 텔레그램을 통해 케타민밀수를 공모한 정황이 드러났다.


그간 일본발 김포행 노선은 비교적마약밀수위험이 낮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김포공항세관은 경계를 늦추지 않고 철저한 X-ray 검색과 동태감시를 실시하여 단속망 회피 시도.


검찰은 이 가운데 MDMA 1747정, 합성대마 283mL, 필로폰 10.


54g, LSD 62장 등 시가 총 1억 4814만 원에 이르는마약류를 압수했다.


재판부에 따르면 윤 씨는마약류밀수및 유통에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는 한편 해외 마약상을 통해마약류를 구입하는 역할을, 이 씨.


’ 비밀스럽게 조용히마약범죄를 소탕한다는 의미다.


관세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한미마약밀수합동단속 작전인 ‘은밀한 청소’를 진행했다.


양 관세당국이 미국발·한국행마약은닉 우범대상에 대해 현지 출발 단계와 국내 도착.


지난 22일 피레우스항에서 화물 하역을 담당하던 민간 기업 소속 노동자 6명을 체포했다.


이들은 26일(현지시간) 아테네 법원에서마약밀수와 국제 범죄조직 가담 혐의로 구속이 결정됐다.


이들은 2024년부터 국제 범죄조직과 공모해마약을 밀반입한 혐의를 받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널 출신 공격수 제이 엠마누엘 토마스(34)가마약밀수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10개월 복역 후 가석방 돼 다시 선수로 복귀했다.


사진은 토마스가 2015년 11월8일 퀸즈 파크 레인저스 소속 시절 캐피털 원 컵 1라운드 경기 중인.


180g의마약을 음식 용기에 숨기도록 지시했고, 이 용기는 인천국제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에 실려 있었다.


만약 김씨가밀수에 성공했다면 해당마약은 최대 1800만원에 팔렸을 것이라고 현지 경찰은 전했다.


운암산 우미린


김씨는 비자가 2년 이상 만료된 상태에서 태국에 체류하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