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동행카드를 이용해 서울 지하철을 이용하고 있는 한 시민.
한국일보 자료사진 오세훈 서울시장의 대표 교통 정책으로 꼽히는 '기후동행카드'의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불확실하고, 수도권 대중교통 환승 체계가 분절돼 있어 도입 취지를 살리지 못한다는 전문가의.
박주민 민주당 의원 등이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기후동행카드의 한계와 개선방안' 토론회에 참석했다.
/ 사진=박주민 의원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진행한 토론회에서 서울의 무제한 교통 정기권 '기후동행카드'가 당초 정책 목표와 달리 승용차.
이현재 하남시장이 지난 9일 5호선 미사역에서기후동행카드관련 시민의 의견을 듣고 있다.
하남시 제공 경기 하남시가 지하철 5호선 하남구간에서도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면서 시민들의 서울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이 가능해졌다.
지하철 5호선 하남시 구간에기후동행카드가 사용 가능해진 지난 9일 오전 미사역에서 전철을.
경기 하남시가 서울시의 ‘기후동행카드’를 도입해 시민들이 서울지역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9일 첫차부터 지하철 5호선 하남구간(미사역, 하남풍산역, 하남시청역, 하남검단산역)에서기후동행카드.
기후동행카드하남시 서비스 적용 구간 (제공: 서울시) 서울시의 무제한 대중교통 서비스 ‘기후동행카드’를 하남시 지하철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서울시는 9일 첫차부터기후동행카드서비스 이용 범위를 하남시 지하철 구간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이 지난 2월 6일기후동행카드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등 인접 7개 지역이기후동행카드서비스 권역으로 이어진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수도권 지하철 5호선 56개 전 역사에서기후동행카드이용이 가능해진다.
5호선은 서울을 동서로 관통하는 주요 노선으로 서울 지하철 1~9호선을 모두 환승할 수 있어기후동행카드.
후 정식 서비스…인접 7개 지역 서비스 권역서울버스 6개 노선 기적용…대중교통 연계성 개선 전망 서울시는 오는 9일 첫차부터기후동행카드서비스 이용 범위를 하남시 지하철 구간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교통공사(공사)가 지하철 부정승차에 대해 민사소송과 강제집행 등 끝까지 법적 책임을 묻는 강경 대응에 나서고 있다.
특히 '기후동행카드'의 부정 사용이 급증하면서 시스템 기반 단속을 강화하고 있다.
기후동행카드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정해진 기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