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된 '2025학년도대학입시설명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신병은

행된 '2025학년도대학입시설명

test 0 5 08.26 09:29

생생한 경험 공유… 진로·진학 정보 제공 등 맞춤형 교육지원 강화 지난 23일 대전 동구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2025학년도대학입시설명회 선배에게 듣다' 토크콘서트 모습.


광주시교육청 제공 광주시교육청이 학교 밖 청소년의대학입시설계를 돕는다.


시교육청은 25일 화정동 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 '광주 학교 밖 청소년 진로진학박람회'를 개최했다.


시교육청과 광주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진로.


이번 설명회는 매년 진행하던 강의 중심의 일방향 설명회 형식을.


[충청타임즈] 충북 충주시가 개최한 제5회대학입시박람회에 수험생과 학부모 등 5000여명이 방문하며 지역 최대입시정보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시는 지난 2일 호암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를 통해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


9일 오후 평탹시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2026학년도 평택시대학입시박람회'가 박람회장을 찾은 학생과 학부모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대해 믿음직한 조언을 해주기 어려운 양육자이기 때문이다.


동네에서 친하게 지내는 친구네 아이들 몇몇은 올해대학에 진학했다.


용인 더클러스터


미국대학입시는 한국과 아주 많이 다르다고 해서 다들 어떻게 준비하는지 궁금했다.


하지만 서둘러 알려고 덤비진 않았다.


홍성]홍성군은 (재)홍성사랑장학회가 오는 15일 홍성군청 대강당 및 회의실에서 지역 내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년대학입시상담회 및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맞춤형 진로·입시컨설팅과 2028 대입개편안에 대한 해설을.


보니까 학생도 교사도 학부모도 수행평가만 생각하면 스트레스 쌓이고 상당한 부담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 문제는 바로대학입시제도와 함께 고쳐야 하는데, 경기도 같은 경우에는 우선 너무 많이 한다 그다음에 다른 시험 제도와 시기적으로 겹쳐서 너무 중복.

Comments